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01:52
연예

양희은이 차은우‧웬디를 만났을 때…목소리만으로 특별한 콜라보 [MBC 가요대제전]

기사입력 2021.12.31 22:24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MBC 가요대제전' 양희은이 후배들과 특별한 무대를 꾸몄다.

31일 오후 '2021 MBC 가요대제전'이 임윤아 이준호 장성규의 진행 아래 생방송으로 진행됐다.

1부 마지막 무대는 양희은과 후배 가수들의 특별한 콜라보 무대로 꾸며졌다. 먼저 양희은은 그룹 아스트로 차은우와 '가을 아침'을 열창해 훈훈함을 안겼다. 특히 차은우는 피아노 반주를 맡기도 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양희은은 레드벨벳 웬디, 마마무 솔라, 오마이걸 효정과 함께 '행복의 나라로'를 불렀다. 이들은 맑고 청아한 음색을 뽐냈고, 양희은은 울림을 전하는 목소리로 깊은 인상을 남겼다.

한편, 이날 '2021 MBC 가요대제전'에는 마마무, 레드벨벳, 오마이걸, 브레이브걸스, 아스트로, NCT 127, NCT DREAM, NCT U, 더보이즈(THE BOYZ),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있지(ITZY), 스테이씨(STAYC), 에스파(aespa), 이무진, 아이브(IVE) 등 K-POP의 주역은 물론 양희은, 김연자, YB, 노라조, 송가인, 임영웅 등 다채로운 가수들이 총출동했다.

사진=MBC 방송화면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