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4 19:16
연예

원위 강현·키아·동명, '너의 우주는' MV 티저 공개…과거·현재 교차

기사입력 2021.12.30 13:37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보이밴드 원위(ONEWE)가 신곡의 개인별 티저 영상을 처음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달궜다.

원위(용훈, 강현, 하린, 동명, 키아)는 30일 공식 SNS를 통해 미니 2집 'Planet Nine : VOYAGER'의 타이틀곡 '너의 우주는 (Universe_)'의 강현, 키아, 동명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선보였다.

영상에는 교복을 입고 등장한 강현이 친구와 페트병으로 로켓을 만들고 있다. 반면, 키아는 어머니의 식사 준비를 돕고, 동명은 마당에서 반려견과 함께 뛰어놀며 장난을 치고 있다.

점차 고조되는 멜로디와 함께 공간이 바뀌고, 세 사람은 각자의 악기 연주에 몰입한 모습이다. 친구와 가족, 반려견 등 과거의 기억 파편들과 현재의 모습이 교차되는 가운데, 신곡 '너의 우주는 (Universe_)' 뮤직비디오에 어떤 이야기가 숨겨져 있을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처럼 원위는 다채로운 매력이 돋보인 콘셉트 포토에 이어 과거와 현재가 교차되는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 이후 선보일 용훈과 하린의 티저 영상에도 관심이 집중된다.

원위는 내달 4일 미니 2집 'Planet Nine : VOYAGER'를 발표한다. 신보는 원위가 전개해 온 '우주 시리즈'를 잇는 앨범이자, 원위만의 행성에서 새로운 발걸음을 내딛는 다섯 멤버의 모습을 그려냈다.

특히, 신보는 타이틀곡 '너의 우주는 (Universe_)'을 포함해 수록된 6개 트랙 모두가 원위 멤버들의 자작곡으로 채워졌다. 앞서 원위는 SNS를 통해 콘셉트 포토와 함께 각 멤버의 자작곡 속 가사를 선공개, 원위의 한층 깊어진 음악과 분위기를 예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원위의 미니 2집 'Planet Nine : VOYAGER'는 내달 4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RBW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