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신비아파트 특별판'의 엔딩 영상이 깜짝 오픈했다.
30일 국내 대표 OTT 티빙이 첫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특별판: 빛의 뱀파이어와 어둠의 아이'(이하 '신비아파트 특별판')의 엔딩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22일 티빙에서 단독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특별판'은 투니버스 건국 이래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메가 히트작 ‘신비아파트’와 국내 대표 OTT 티빙의 만남으로 론칭 단계부터 수많은 팬덤과 평단의 관심을 모았다.
특별판에는 기존 시리즈에서는 볼 수 없었던 차별화된 스토리와 더욱 화려하고 강렬해진 액션 등 색다른 볼 거리를 선보이며 티빙 단독 공개에 이목이 집중됐다.

공개와 함께 티빙 역대 비예능 오리지널 콘텐츠 중 유료가입기여 수치 1위를 달성하며 오리지널 콘텐츠로서 성공적인 신호탄을 쏘아 올린 티빙은 팬덤의 크나큰 성원에 보답하여 '신비아파트 특별판' 엔딩 영상을 공개해 고마운 마음을 전한다.
공개된 엔딩 영상은 섬세하고 완성도 높은 그림체와 따스한 색채감이 살아있는 일러스트로 구성된 영상으로 어린 시절 ‘리온’의 모습과 그의 스승 ‘루만’과의 행복했던 한 때를 아름답게 담아냈다.
이 엔딩 영상은 '신비아파트 특별판'을 시청한 자들의 눈물을 쏙 빼놓은 화제의 장면으로 꽃미소를 잃지 않던 리온이 마지막 전투 후 목놓아 엉엉 울던 마지막 엔딩씬과 맞물려 팬덤에게 깊은 감동과 여운을 전하고 있다.
'신비아파트 특별판: 빛의 뱀파이어와 어둠의 아이'는 티빙 유료 가입자라면 시청 가능하다.
사진=티빙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