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11-26 21:18
연예

틴탑 니엘·창조, 티오피미디어 계약 종료…"해체 NO"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1.12.28 13:04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티오피미디어와 틴탑 니엘, 창조의 전속 계약이 종료된다.

티오피미디어는 오늘(28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2022년 1월 10일 틴탑 니엘과 창조와의 전속 계약이 종료됨을 알렸다. 

티오피미디어는 "지난 12년간 함께 했던 틴탑의 니엘, 창조와의 전속 계약이 2022년 1월 10일로 종료됨을 알려드린다"며, "오랜 시간 신중한 논의를 거쳐 향후 재계약은 진행하지 않기로 결정했다"고 전했다.

또한 "계약 종료 후에도 니엘과 창조를 비롯해 틴탑 멤버들 모두 틴탑에 대한 깊은 애정과 신뢰를 바탕으로 당사와 함께 향후 틴탑의 활동은 함께 하기로 협의했다"며, "오랜 기간 동안 함께해 준 아티스트 니엘, 창조에게 진심으로 고마운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도 좋은 아티스트로 활약할 니엘, 창조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한다"는 메시지와 틴탑 활동은 이어 간다는 계획을 전했다.

한편, 니엘은 2022년 1월 중순 티오피미디어와 마지막 프로젝트로 솔로 음원을 발매할 예정이며, 니엘과 창조는 손 편지를 통해 계약 종료와 향후 활동 등에 대한 마음을 진솔하게 전했다.

다음은 티오피미디어 글 전문.

안녕하세요. 티오피미디어입니다. 

우선, 틴탑을 사랑해 주시고 응원해 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지난 12년간 당사와 함께 했던 틴탑 니엘, 창조와의 전속 계약이 오는 2022년 1월 10일로 종료됨을 알려드립니다.

당사는 니엘, 창조와 오랜 시간 신중한 논의를 거쳐 향후 재계약은 진행하지 않기로 하였습니다.

다만, 전속계약 종료 후에도 니엘과 창조를 비롯해 틴탑 멤버들 모두 틴탑에 대한 깊은 애정과 신뢰를 바탕으로 당사와 함께 향후 틴탑의 활동은 함께 하기로 협의했습니다.

또한, 니엘은 당사와의 마지막 프로젝트로 1월 중 솔로 음원 발매를 앞두고 있으며, 음원 발매와 관련된 소식은 추후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랜 기간 동안 당사와 함께해 준 아티스트 니엘, 창조에게 진심으로 고마운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도 좋은 아티스트로 활약할 니엘, 창조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겠습니다.

그동안 니엘, 창조에게 아낌없는 응원을 보내주신 모든 팬분들께도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다음은 틴탑 니엘 글 전문.

안녕하세요 니엘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편지를 쓰게 되었습니다.

우선 현재 군 복무 중인 멤버들 보다 제가 티오피미디어와 계약이 일찍 종료되어 이를 알리기 위해 편지를 쓰게 되었어요.

연습생 생활부터 12년 동안 함께 했던 회사를 떠나려니 저도 아쉬운 마음이 듭니다.

저를 12년 동안 정말 가족처럼 챙겨주셨던 대장님, 부사장님, 이사님 그리고 TOP미디어 직원분들께 너무 감사합니다.

무엇보다 저를 응원해 주시는 우리 사랑하는 엔젤 팬분들과 멤버들이 있기에 틴탑 니엘로서 활동했던 시간들이 정말 행복했습니다.

그리고 혹시 틴탑 해체가 아니냐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을 거 같아요, 저희 틴탑은 절대 해체하지 않습니다.

멤버들 한 명 한 명과 모두 얘기를 했고 전부 같은 마음 같은 뜻을 가지고 있어 틴탑은 영원히 함께 하기로 했습니다. 그러니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그리고 아마 저는 앞으로 새로운 시작 새로운 도전들을 하게 될 것 같아요. 아직도 잘 할 수 있을까? 라는 의문이 들고 두렵고 무섭습니다.

우리 엔젤 여러분들이 저의 새로운 시작과 도전을 많이 응원해 주세요.

틴탑으로서도 개인의 니엘로서도 여러분들께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앞으로 제가 노래를 못하는 그날까지 팬분들을 위해 노래할게요.

우리 엔젤팬 여러분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하루.빨리 다시 만나기를 기도할게요 사랑합니다.

다음은 창조 글 전문.


안녕하세요, 창조입니다.

엔젤 여러분에게 한 가지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먼저 많은 시간 동안 기다려주고 계신 팬 여러분들에게 다시 한번 감사드리고 또 감사드려요.

정말 오랜만에 이렇게 긴 손 편지를 써보는 것 같아요.

정말 하나하나 세어본다면 끝도 없이 나올 만큼

지난 12년 동안 정말 많은 것을 배운 것 같아요.

저의 행동과 마음가짐 인내심 그리고 생각하는 모든 것이 달라지며, 제가 잘 성장하고 좋은 생각을 가지면서 오롯이 활동에 집중할 수 있게 뒤에서 저보다도 더 많은 고생과 힘듦을 겪으시며 노력해 주신 티오피미디어 식구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정말 소중하고 앞으로도 기억을 하며 지내게 될 것 같아요. 

그리고 끊임없이 주신 사랑과 관심, 저희 틴탑 옆에서 응원해 주시며 어떻게든 더 큰 힘을 보내주시려고 하시는 우리 엔젤 여러분 덕에 하루하루 행복하며 내가 더 열심히 해야겠다라는 생각이 들어요. 정말 많은 감동과 행복을 받았습니다.

여러분 덕에 많은 사랑을 받으며 행복한 10대를 보낸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여러분들과 행복하게 보낼 거니까 슬퍼하지 말았으면 좋겠어요! 왜냐하면 틴탑은 영원할 거니까요!

틴탑 완전체의 모습은 멤버들의 군백기가 끝나면 보실 수 있겠지만! 그전 다른 멤버들도 그 각자만의 모습을 비출 예정이니까 지금처럼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저도 얼른 멤버들과 완전체로 모여 활동을 하고 싶어요!

그날까지 서로 행복하게 지내면서 힘을 보내주기로 해요!

저도 앞으로 다양한 모습으로 여러분들 앞에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감사드리며!

틴탑의 창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티오피미디어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