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3 05:43
연예

최준→김계란 vs 김종국→하하...크리에이터들의 자존심 대결 (런닝맨)

기사입력 2021.12.27 17:59 / 기사수정 2021.12.27 17:59

김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인턴기자) '런닝맨: 뛰는 놈 위에 노는 놈'에 김계란, 최준, 슈카가 출연해 기존 멤버들과 자존심 싸움을 벌인다. 

디즈니+의 오리지널 '런닝맨: 뛰는 놈 위에 노는 놈'이 오는 29일 공개되는 9화 ‘가자! 크리에이터 MT 1부’에서 올 한 해를 뜨겁게 달군 각계 최고 크리에이터들과 '런닝맨' 멤버들이 함께하는 치열한 예능 훈련기를 선보인다.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B대면데이트'에서 카페 사장 최준이라는 부캐를 선보이며 남녀 모두를 사로잡은 김해준과 운동 콘텐츠로 300만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한 '피지컬갤러리'의 김계란, 경제 전문 유튜버로서 금융 상식과 트렌드를 쉽게 풀어주며 강력한 신뢰를 얻고 있는 '슈카월드'의 슈카가 출연해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또한 예능인을 넘어 유튜버로서 영역을 확장해 나가고 있는 'GYM종국'의 김종국, 'HAHA PD'의 하하, '지편한세상'의 지석진의 보이지 않는 자존심 싸움이 예고되어 웃음을 자아낸다.


특히 자타공인 ‘운동 중독자’ 김종국과 ‘찐근육’ 김계란의 리얼한 힘의 대결이 기다리고 있어 강력한 재미는 물론 팽팽한 긴장감까지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런닝맨: 뛰는 놈 위에 노는 놈'은 김종국, 하하, 지석진을 필두로 예능 만렙의 특별한 게스트들이 모여 업그레이드된 미션과 최고의 웃음을 선사하는 버라이어티다. '런닝맨'을 통해 오랫동안 대한민국의 웃음을 책임져 온 김종국, 하하, 지석진의 특별한 변신과 함께 더욱 확장된 세계관을 펼쳐낼 예정이다.

또한 기존 멤버들과 함께하는 에피소드부터 예상을 뛰어넘는 특별한 게스트들의 출연과 이들의 맹활약이 담긴 예측불가한 다양한 에피소드들을 통해 차별화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런닝맨'의 첫 번째 스핀오프인 '런닝맨: 뛰는 놈 위에 노는 놈'은 매주 수요일 한 편씩 공개된다.

사진=디즈니+ '런닝맨: 뛰는 놈 위에 노는 놈'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