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화려한 퍼포먼스의 향연으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지난 25일 방송된 '2021 SBS 가요대전'에서 'WELCOME'을 테마로 수준 높은 퍼포먼스를 펼쳤다.
가요대전 오프닝 무대에서 수빈, 연준, 태현이 머라이어 캐리의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를 감미로운 라이브로 소화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이어 고급스러운 화이트 의상을 입고 등장해 동방신기의 '마법의 성'을 캐럴 버전으로 불러 크리스마스의 설렘을 전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정규 2집 '혼돈의 장: FREEZE'의 타이틀곡 '0X1=LOVESONG (I Know I Love You) feat. Seori'(제로 바이 원 러브송) 무대도 선보였다. 다섯 멤버는 혼란스러운 세상 속에서 만난 '너'를 향한 소년의 마음을 담은 섬세한 표정 연기와 핸드 마이크를 이용한 역동적 퍼포먼스로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사했다.
이처럼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부드러움과 강렬함을 아우르는 다채로운 매력으로 팬들을 열광케 했다. 감성적인 캐럴 무대부터 역동적인 군무가 돋보이는 강렬한 퍼포먼스까지 한 시도 눈을 뗄 수 없는 무대 구성으로 '4세대 아이돌 대표주자'다운 존재감을 과시했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오는 31일 오후 5시 30분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온·오프라인으로 동시 진행되는 '2022 Weverse Con [New Era]'에 출연한다.
사진 = 빅히트 뮤직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