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4 22:54
연예

윤언니, 새 싱글 '마이 드림' 오늘(24일) 발표…힐링 고백송

기사입력 2021.12.24 10:53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윤언니가 대중에게 따뜻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달한다.

윤언니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순수했던 첫사랑의 기억을 떠올리게 하는 포근한 사랑 노래이자 세 번째 싱글 '마이 드림(My dream)'을 발표한다.

신곡 '마이 드림'은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와 신나는 리듬 그리고 사랑을 속삭이는 듯한 윤언니의 매력적인 목소리가 담긴 미디엄 템포의 곡이다. 사랑에 빠진 한 여자의 수줍은 마음을 녹여내 사랑하고 있는, 사랑을 하고 싶은 남녀노소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따뜻하고 아름다운 가사 말이 담긴 힐링 고백송이다. 

특히 "괜히 그대 생각에 미소 짓죠 내게 그댄 마냥 행복이죠", "날 꼭 안아줘 눈을 맞추고 사랑한다고 말해줄래", "내 마음 가득 적어 네 마음 가까운 곳에 거기에 두고 올 테니" 등 사랑에 빠진 사람이라면 누구나 느낄 수 있는 하루종일 보고 싶고 그리워하는 감정을 담은 솔직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여기에 담백하고 청아한 윤언니 특유의 목소리가 부드러운 멜로디에 잘 어우러져 리스너들에게 올겨울 사랑한다는 그 어떤 말보다도 훨씬 깊은 울림을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신곡은 '그럴 땐', '오늘따라 더 보고싶어', 있잖아'에서 윤언니와 계속해서 호흡을 맞춰온 필승불패와 제이미가 의기투합해 윤언니의 색깔이 잘 묻어나오도록 완성도를 높였으며 아름다운 사랑을 그려내는 윤언니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겨울 노래를 듣고 많은 이들이 행복하고 따뜻한 12월의 크리스마스를 보내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윤언니는 지난 2015년 'I'm So In Love'으로 데뷔했으며 '중독', '찾아와요'를 발표한 이후 3년간의 공백기 끝에 윤언니로 활동명을 변경하며 올 한해 '그럴 땐', '오늘따라 더 보고싶어', '있잖아' 연이어 공개해 떠오르는 감성 싱어송라이터로 주목받고 있다.

한편, 윤언니의 세 번째 싱글 '마이 드림'은 오늘(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해볼 수 있다.

사진=에이치오미디어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