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8 23:53
연예

머스트비 태건·우연X핑크판타지 시아, '숨은 그대 찾기' 오늘(24일) 발표

기사입력 2021.12.24 09:08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머스트비(MustB) 태건과 우연, 핑크판타지(Pink Fantasy) 시아가 함께 크리스마스 시즌송을 부른다.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머스트비 태건, 우연 그리고 핑크 판타지 시아가 함께 부른 싱글 '숨은 그대 찾기'가 공개된다. 
 
글로벌 음악 방송 K-STAGE UNTACT CONCERT(케이 스테이지 언택트 콘서트) 콜라보 프로젝트 1탄으로 발표되는 이번 곡은 태건의 달콤한 보이스와 시아의 터프한 랩, 그리고 마지막 코러스에 등장하며 대미를 장식하는 우연의 보이스가 조화를 이루며 하얀 겨울밤 심쿵달쿵한 멜로디를 선사하는 곡이다. 아름다운 피아노 아르페지오와 리드미컬한 브라스 편곡이 듣는 이들에게 설렘을 안긴다. 
 
특별히 이번 싱글 '숨은 그대 찾기'는 26일 방송되는 제1회 2021 K STAGE AWARDS 무대에서 K POP을 사랑하는 전세계 팬들에게 그 첫 선을 보이며 그 특별함을 선물할 예정이다. 
 
K팝 루키들의 등용문으로 자리매김한 케이 스테이지 언택트 콘서트 콜라보 음원 프로젝트는 앞으로 매월, K POP 아이돌들의 피쳐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K STAGE 콜라보 프로젝트 1탄 '숨은 그대 찾기'는 오늘(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사진=내츄럴리뮤직 ​​​​​​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