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7 18:43
연예

'사랑의 꽈배기' 황신혜, '불륜 관계' 윤다훈에 "이실직고하고 뺨 맞자" [종합]

기사입력 2021.12.23 21:07 / 기사수정 2021.12.23 21:07

김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인턴기자) '사랑의 꽈배기' 황신혜가 윤다훈을 협박했다.

23일 방송된 KBS 2TV 일일드라마 '사랑의 꽈배기'에서는 박희옥(황신혜 분)이 오광남(윤다훈)에게 본인들의 불륜 관계를 밝힐 거라고 말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박하루(김진엽)는 "이제 도망 안 가"라고 말했고, 오소리(함은정)는 눈물을 터뜨리며 박하루에게 안겼다. 그리고 이 모습을 조경준(장세현)이 목격하고 복잡한 표정을 지었다. 

이후 박하루의 회사 근처에서 강윤아(손성윤)를 마주친 조경준은 "다들 답답하다"라며 한숨을 쉬었고, 강윤아에게 "소리 와 있다"라고 알렸다. 강윤아는 "걔는 왜 또"라며 서둘러 계단을 올랐다.

오소리와 박하루가 라면을 먹고 있을 때 강윤아가 들어왔다. 오소리는 "아직 정리 안 한 게 있어서 하려고 한다. 윤아 너, 꽈배기에서 나가줘"라고 말했고, 강윤아는 "네가 애원 안 해도 내가 나갈 거야. 대신 내가 낸 투자금은 돌려줬으면 해"라고 말했다.

이에 오소리가 "아, 그 100만 원? 줄게"라고 말하자 강윤아는 "퇴직금은?"이라고 물었고 오소리는 "네가 지금까지 한 거 보면 내가 돈을 받아야 할 것 같지만 줄게"라며 쿨하게 입금했다. 이어 오소리는 지분 포기 각서를 내왔고, 강윤아는 "별걸 다 하라고 한다"라며 사인했다.

박하루는 강윤아를 따로 불러내 "나 미국 안 가기로 했어. 소리랑 꽈배기 같이 할 거야"라고 말했고, 강윤아가 "오빠가 왜?"라고 묻자 "나, 소리 좋아해"라고 고백했다. 

이어 박하루는 "나는 널 동생 이상으로 생각해 본 적 없어. 앞으로도 그럴 거고. 그러니까 선 넘지 마"라고 말했고, 강윤아는 "넘으면?"이라고 묻자 "넌 내 뒤만 보게 될 거야. 난 늘 소리만 보고 있을 거니까. 다른 좋은 사람 만나"라고 말했다.

한편 황미자(오영실)는 자신을 찾아온 맹옥희(심혜진)에게 "광남 오빠 여자, 아니 희옥이 남자는 알아냈어?"라고 물었고 맹옥희는 "희옥이, 그 남자랑 같이 사나 봐. 나한테 죽어도 말 안 해"라고 의심을 드러냈다.


황미자가 "너한테 말 안 하는 거 보면 사정이 있나보지. 너도 모른 척해"라고 말하자 맹옥희는 "안 돼. 왠지 불길해. 뭔가 잘못된 거야, 분명히. 만약 이상한 거라면 찢어놔야지. 내 손으로 확 찢어놓을 거야"라고 말했다. 

맹옥희는 박희옥에게 전화를 걸어 그를 협박했고, 결국 박희옥을 만나 "집은 해결된 것 같고 필요한 게 한두 가지가 아닐 것 같은데, 이거 가지고 사"라며 돈 봉투를 건넸다. 

이어 맹옥희는 두부 요리를 언급하며 "그 남자가 맛있대? 그 남자가 먹고 싶다고 한 거 아니야? 오광남도 그거 잘 먹어"라고 말해 박희옥을 당황하게 했다.

맹옥희는 무슨 소리냐고 묻는 박희옥에게 "너 이실직고 안 해? 그 남자 누군지 말 안 할 거야?"라고 따졌고, 박희옥은 "오지랖도 정도껏 떨어"라고 날을 세운 후 돈을 놔두고 뛰쳐나갔다.

박희옥은 자신을 뒤따라 나온 맹옥희와 추격전을 벌이다가 택시를 타고 도망갔고, 맹옥희는 조경준이 몰고 온 차를 타고 박희옥을 따라갔다. 

신호에 막혀 박희옥을 놓친 조경준은 맹옥희를 안심 시킨 후 오광남의 내비게이션에 찍힌 장소로 향했다. 하지만 이를 예상한 박희옥은 다른 곳에 내렸고 "네가 날아봤자지. 맹옥희, 넌 날 못 이겨"라고 비웃었다.

오광남을 집으로 불러낸 박희옥은 "우리 자수할까? 이렇게 마음 졸이고 사느니 이실직고 해서 뺨 맞고 끝내지 뭐"라고 말했고, 오광남이 난감해하자 "옥희가 알면, 그럼 우리 관계는 끝이야? 끝이냐고!"라고 따졌다.

화가 난 박희옥은 "좋아. 옥희한테 다 말할 거야. 내가 어디 사는지, 누구랑 있는지 다 말할 거라고"라고 말했고, 맹옥희는 김진엽을 통해 박희옥의 집 주소를 알아냈다.

사진=KBS 2TV 방송화면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