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8 13:07
연예

'해피 뉴 이어' 한지민, 눈의 여왕 변신…신비로운 매력 [화보]

기사입력 2021.12.23 09:23 / 기사수정 2021.12.23 09:23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티빙 오리지널 영화 '해피 뉴 이어'(감독 곽재용)에서 다시 한 번 '멜로 퀸'의 저력을 과시할 한지민이 화보를 통해 색다른 매력을 자랑했다.

한지민은 최근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퍼스트룩과 함께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해피 뉴 이어'는 저마다의 사연을 안고 호텔 엠로스를 찾은 사람들이 각자의 방식으로 자신만의 인연을 만들어가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공개된 화보는 '해피 뉴 이어'에서 15년째 남사친(남자사람친구)에게 고백을 망설이고 있는 호텔 엠로스의 매니저 소진으로 분해 사랑과 우정 사이에서 갈등하는 인물의 내면을 섬세하게 그려낸 한지민의 색다른 모습을 담아내 이목을 집중시킨다.

'행복의 기운을 전하는 여왕'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한지민은 순백의 드레스부터 화려한 프릴 원피스, 오프숄더 니트 등 다양한 패션을 완벽하게 소화한 것은 물론, 강렬한 눈빛으로 우아하면서도 신비로운 분위기를 발산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화보를 통해 독보적인 아름다움과 존재감을 보여준 한지민은 이어진 인터뷰에서 "'해피 뉴 이어'는 남녀 연인만의 사랑 이야기에 국한하는 것이 아니라 서로를 생각하는 소중한 마음들을 다루고 있다. 한 가지 느낌이 아니라 여러 색깔의 이야기를 만날 수 있어서 더욱 공감하는 지점이 많을 것이다. 한 마디로 '로맨스 맛집'이다"라며 영화에 대한 애정 어린 소감을 밝혔다.

한지민의 화보와 '해피 뉴 이어'의 비하인드 스토리는 23일 발행되는 퍼스트룩 매거진 231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해피 뉴 이어는 오는 29일 티빙(TVING)과 극장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사진 = 퍼스트룩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