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17:58
연예

'고등래퍼' 방재민 "배우, 항상 동경해왔다"…피엘브이엘 엔터 전속계약

기사입력 2021.12.17 12:01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방재민이 피엘브이엘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소속사는 피엘브이엘 측은 17일 "방재민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직접 그려내는 음악은 물론 다양한 매력과 무한한 가능성을 가진 방재민의 연기 행보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소속사 관계자는 "다재다능한 재능을 가진 방재민과 계약하게 되어 기쁘다."며 "방재민의 음악 활동 뿐 아니라 연기 활동에도 적극적인 지지를 할 것이다. 그가 가진 열정과 솔직한 모습에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방재민은 소속사를 통해 "음악 활동 뿐 아니라 항상 동경해왔던 배우라는 시작을 피엘브이엘과 함께할 수 있어서 매우 행복하다"며 "음악적인 발전과 함께 연기자로서의 새로운 모습으로 인사드리겠다"고 기대감을 전했다. 

2018년 '고등래퍼2'로 방송에 모습을 드러낸 방재민은 래퍼 A.mond로 꾸준한 음반 활동을 해왔다. 2021년에는 본인의 자작곡으로 이루어진 '동화:미련' EP를 발매하며 랩뿐아니라 보컬까지 다양한 음악적인 모습을 보여주며 대중의 인정을 받아왔다. 

또 안효섭, 차은우와 함께 유튜브 오리지날 드라마 '탑매니지먼트'에 출연했던 그는 소속사의 전폭적인 지원으로 연기 활동도 이어나갈 예정이다. 

한편, 방재민은 오는 12월 마지막 주 새로운 EP를 공개할 예정이다.

사진=피엘브이엘 엔터테인먼트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