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7 18:47
연예

'지헤중' 박효주♥윤나무, 이별 준비에 '오열'…눈물샘 자극

기사입력 2021.12.16 14:24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박효주와 윤나무가 이별을 준비한다.

SBS 금토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이하 ‘지헤중’)에서는 언제나 친구들 곁을 지켜줄 것 같던 전미숙(박효주 분)이 암 진단을 받아 충격을 안겼다.

앞서 전미숙은 암 진단을 받고 항암 치료를 거부했다. 곽수호와 딸, 하영은(송혜교), 황치숙(최희서) 두 친구에게 좋은 마지막 기억을 남기고 싶어서였다. 하지만 곽수호도, 친구들도 받아들일 수 없었다.

결국 전미숙도 항암 치료를 받기로 했다. 하지만 불쑥불쑥 찾아오는 고통에 전미숙은 조금씩 이별을 준비하기 시작했다.

16일 ‘지헤중’ 제작진이 11회 방송을 하루 앞두고 오열하는 전미숙과 곽수호의 모습을 공개했다. 사진 속 두 사람은 집에서 식사 중인 것으로 보인다. 이어진 사진에서는 전미숙과 곽수호가 서로를 꽉 끌어안은 채 오열하고 있다.

박효주는 해당 역할을 위해 실제로 체중 감량을 한 것은 물론 메이크업도 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와 관련 ‘지헤중’ 제작진은 “전미숙과 곽수호의 이야기는 우리 드라마의 후반부를 이끄는 중요한 스토리 라인이다. 이별을 준비하려는 아내와 아내를 떠나보낼 수 없는 남편의 이야기인 만큼 감정적으로 극으로 치닫는 장면이 많은데 박효주, 윤나무 두 배우의 연기는 현장에서도 볼 때마다 감탄이 나왔다. 오롯이 감정만으로 카메라를 가득 채우는 두 배우의 연기가 본 드라마에 어떻게 담길지 궁금하다. 시청자 여러분들도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11회는 17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사진=삼화네트웍스, UAA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