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08:34
연예

아이브 원영 "김성주 子 김민국과 동갑"…깜짝 인연 '눈길' (골목식당)

기사입력 2021.12.16 11:10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6인조 신예 아이브(IVE) 유진, 원영, 리즈가 '골목식당'에 출격했다.

아이브 유진, 원영, 리즈는 지난 15일 오후 방송된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이하 '골목식당')'에 미리투어단으로 등장해 활약을 펼쳤다.

이날 유진은 "어머니께서 백종원 선생님 채널을 자주 보신다. 저희 집 밥이 정말 맛있어졌다"며 초면인 백종원에게 감사 인사를 건네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원영은 MC 김성주를 향해 "아드님이랑 동갑이라 같이 기사가 난 적이 있다"며 특별한 인연을 털어놨고, 김성주는 "2004년생으로 함께 언급된 분들 중에 제 아들만 '방송인 김성주 아들'로 나왔다"고 말해 폭소를 안겼다.

이어 닭고기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며 유진은 "운동을 하다 보니 닭 가슴살을 많이 먹는다. 매번 똑같이 먹으면 질리니까 닭 가슴살, 팽이버섯, 스리라차 소스를 함께 볶아서 먹기도 한다"며 맛있게 먹는 팁도 전수해 눈길을 끌었다.

유진, 원영, 리즈는 본격적인 시식을 위해 '고대 정문 앞' 골목의 닭반복반집으로 향했다. 세 사람은 메뉴를 기다리며 기대감을 드러냈고, '맵부심'을 자랑하는 모습으로 귀여운 매력까지 발산했다. 이후 음식이 나오자 폭풍 먹방을 펼친 세 사람은 솔직하면서도 구체적인 시식평을 전하는 똑 부러지는 면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처럼 '골목식당'을 밝은 에너지로 가득 채운 유진, 원영, 리즈는 아이브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아이브는 국내외 글로벌 차트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것은 물론, 데뷔 2주 만에 음악방송 3관왕을 차지하는 등 연일 이례적인 기록을 세우며 무서운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사진=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