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0 09:53
연예

금잔디, '오라버니' 무대로 참가자들 응원 '명불허전 가창력' (헬로트로트)

기사입력 2021.12.15 15:44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가수 금잔디가 '헬로트로트'에 출연해 프로 서포터로 눈부신 활약을 펼쳤다.

금잔디는 지난 14일 방송된 MBN '헬로트로트'에 출연해 헬로 게이트1 팀대항전 응원 무대로 자신의 히트곡 '오라버니'를 열창했다.

금잔디는 완벽한 가창력과 간드러지는 음색, 노련한 무대매너를 과시하며 눈을 뗄 수 없는 고퀄리티 무대를 선사했다. 특히 금잔디는 화려한 비주얼과 세련된 무드로 노란 빛깔의 한복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무대의 완성도를 한껏 높였다. 

금잔디는 프로 서포터즈 조장혁, 박상민, 우연이, 진시몬과 'Butterfly' 무대를 꾸미기도 했다. 금잔디를 비롯한 프로 서포터즈는 참가자들이 비상하길 바라는 마음을 녹인 아름다운 하모니로 감동을 안겼다.

뿐만 아니라 금잔디는 이날 프로 서포터의 든든한 면모를 보여주기도 했다. 설운도 팀 참가자들에게 평소 조언과 지원을 아끼지 않는 금잔디는 헬로 게이트2 에이스 매치 '감성 보컬' 도전자들에게 "전형적인 정통 트로트 음악을 글로벌하게 편곡해 승부를 걸었다. 열심히 맛있는 걸 사다 준만큼 좋은 결과가 있을 것 같다"고 따뜻한 격려를 건네 훈훈함을 더했다.

한편, 금잔디가 출연 중인 '헬로트로트'는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40분에 방송된다.

사진=MBN 방송화면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