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5 09:20
연예

핫펠트→이한철, ‘그대에게’ 환경콘서트 특집 출격

기사입력 2021.12.15 14:24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TBS TV '힐링스테이지 그대에게' 시즌 2에서 환경콘서트 특집을 준비했다.

오늘(15일 수) 밤 10시 30분 방송되는 TBS TV '그대에게'에서는 '아름다운 내일을 그대에게'라는 부제 아래 다양한 뮤지션들이 한자리에 모여 특별한 공연을 선보인다.

게스트로 출연하는 이한철, 핫펠트, 노리플라이의 정욱재(튠)는 환경을 지키기 위한 나만의 방법을 나누고 다채로운 라이브 무대를 들려줄 예정이다. 

이한철은 "시즌1에 이어 두번 째 출연인데, 의미있는 회차에 불러주셔서 감사하다"라며 "좋은 노래들을 들려드릴 수 있어 좋고, 환경에 대해 생각해보는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다"라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환경학도로 알려져 있는 노리플라이의 정욱재(튠)는 다양한 환경 이슈들에 대한 생각과 음악을 통해 환경 이야기를 전달하며 환경 운동가로서 활동해온 이야기를 전한다. 핫펠트 역시 앞으로 환경문제를 음악에 담아 전달해 보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오늘 방송에서는 MC테이의 스페셜 무대도 준비 돼 있다. 테이는 2006년 발표된 임재범과 테이가 함께 부른 겨울 대표곡 '겨울이 오면'을 라이브로 들려준다.

출연 가수들의 명품 라이브 공연과 더불어 특별한 손님들의 메시지도 공개된다. O15B 장호일, 라붐, 김태우, 줄리안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셀럽들이 TBS TV '그대에게' 환경콘서트를 빛내줄 예정이다. 특히 1992년부터 1993년까지, 당대 스타들이 총출동한 환경콘서트 '내일은 늦으리'의 멤버인 O15B 장호일은 O15B의 환경 관련 곡들에 숨겨진 에피소드도 공개한다.

환경에 남다른 관심을 지닌 뮤지션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콘서트! TBS TV '힐링스테이지 그대에게'시즌2 환경콘서트 특집 '아름다운 내일을 그대에게'는 한국환경산업협회와 함께한다.

TBS TV '힐링스테이지 그대에게' 시즌2 환경콘서트 특집은 오늘(15일 수) 밤 10시 30분 TBS TV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TBS TV는 IPTV(KT 214번, SK 167번, LG 245번), 케이블 TV(TBS 홈페이지 혹은 각 지역 케이블방송에서 시청할 수 있다.

사진 = TBS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