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05-26 08:0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김희재 팬클럽, 취약계층 위해 ‘사랑의 빵’ 나눔 실천…노인복지시설에 전달

기사입력 2021.12.13 07:06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김희재 팬클럽의 나눔이 눈길을 끈다.

김희재와 희랑별 소모임' 키다리 희랑'은 지난 12월 11일 대한적십자사 진주 서부봉사관, 광주 봉사관에서  취약계층을  위한 ‘사랑의 빵’ 나눔 활동을 진행했다고 전했다.

'키다리 희랑' 봉사모임은 지난 4일(토) 서울종로, 울산 천사 무료급식소 2곳에서 동시 나눔&봉사를 진행한 바 있다. 이번에 그들은 대한적십자사와 '사랑의빵 나눔'을 진주, 광주 2곳에서 동시 진행했다.

이날 진주, 광주에서는 팬카페 회원들이 제빵사와 함께 정성스럽게 빵을 준비했으며, 이 '사랑의 빵' 은  노인복지시설로 전달될 예정이다.



그들은 “평소 '선한영향력'을 전할 수 있는 사람이 되고 싶다는 가수 김희재 뜻에 동참해 사회에 환원하는 선행을 꾸준히 실천하고자 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가수 겸 배우 김희재는 내년 상반기에 방영예정인 MBC드라마 '지금부터,쇼타임' 강국파출소 이용렬로 캐스팅되어 촬영 중에 있다.

또한 18~19일은 코로나 19로 연기되었던 부산 드림시어터 팬콘서트를 진행한다. 이후 26일에는 대구 엑스코에서, 12월 30일과 2022년 1월 1일에는 울산 KBS홀에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사진 = 김희재 인스타그램-김희재 팬클럽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