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17:38
연예

‘찬또배기’ 이찬원, 주현미 원곡 ‘첫정’ 무대 200만 뷰 돌파

기사입력 2021.12.07 06:30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이찬원이 부른 주현미 원곡의 '첫정' 무대가 200만 뷰를 넘어섰다. 

지난 1월 23일 이찬원 공식 유튜브 채널인 ‘이찬원’에는 “이찬원 [첫정] 사랑의콜센타”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에는 네이비색 슈트에 노타이 차림으로 댄디한 멋을 뽐내는 이찬원의 모습이 담겨있다. 그는 구성진 지르기와 꺾기를 적재적소에 넣어가며 '첫정'의 맛을 제대로 살려 열창했다. 

그의 구수하고 속 시원한 가창력과 훈훈한 외모는 네티즌들의 시선을 끌었다.

이에 해당 영상은 12월 6일 기준 유튜브 조회 수 200만 뷰를 넘어섰다.

이와 같은 기록은 이찬원의 남다른 인기를 실감케 한다. 

앞서, 이찬원은 ‘사랑의 콜센타’ 39화에서 트롯 여가수들로 이뤄진 '여왕벌 6'를 맞아 첫 대결 주자로 나섰다.

선공에 나선 그는 '정통 트롯의 대가' 주현미의 '첫정'을 선곡했다. 이에 그는 꺾기와 간드러짐으로 정통 트롯의 맛을 한껏 살리되, 힘 있는 보이스로 절제된 감정을 뿜어내며 자신만의 '첫정'을 완성했다. 완벽한 무대를 펼친 그는 첫 대결부터 100점을 기록해 기분 좋은 출발을 맞이했다.

한편, 이날 이찬원은 100점을 받아 얻어낸 한우 세트를 대결 상대로 나선 선배에게 선물하는 훈훈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현재 이찬원 공식 유튜브 채널의 현재 구독자 수는 30만 명이고, 총 조회 수는 약 1억 5천만 뷰를 넘어섰다. 

사진 = 이찬원 팬클럽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