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01-21 15:1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서강준 "연기, 어렵지만...사랑하는 것에 자부심 느껴" [화보]

기사입력 2021.12.06 13:58 / 기사수정 2021.12.06 15:19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인턴기자) 배우 서강준이 연기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지큐 코리아 12월호 화보 속에서 서강준은 캐주얼한 스타일과 무심한 듯 시크한 매력으로 일상적인 모습을 담아냈다. 특히, 카메라를 응시하는 강렬한 눈빛이 감각적인 무드와 어우러지며 서강준만의 유니크한 분위기를 완성했다.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서강준은 "어떻게 연기해야 할지 답이 나오지 않을 때 고민하다가 촬영에 들어간 순간 반전처럼 해결될 때가 있는데, 그때마다 세상을 다 가진 것 같다. 그 찰나의 행복 때문에 나름의 괴로움, 힘듦을 버틸 수 있었다. 연기는 어렵고 잘 풀리지 않지만, 굉장히 좋아해서 꼭 해야만 하는 숙제와 같다"라며 연기에 대한 열정을 드러냈다.


더불어 "여기까지 달려오면서 일을 사랑했다는 것에서 자부심을 느낀다. 큰 고민이 생기거나 잘 해결되지 않을 때도 이 일을 좋아했다"라며 배우로서 깊은 애정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서강준은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그리드'와 영화 '해피 뉴 이어'를 통해 대중들과 만남을 앞두고 있다.

사진=지큐 코리아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