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0:35
연예

'해피 뉴 이어' 29일 티빙·극장 개봉 확정…'웰컴 투 호텔 엠로스' 티저 예고편

기사입력 2021.12.06 09:16 / 기사수정 2021.12.06 09:16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티빙 오리지널 영화 '해피 뉴 이어'(감독 곽재용)가 29일 티빙과 극장 동시 공개를 확정 짓고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해피 뉴 이어'는 저마다의 사연을 안고 호텔 엠로스를 찾은 사람들이 각자의 방식으로 자신만의 인연을 만들어가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공개된 '웰컴 투 호텔 엠로스' 티저 예고편은 "올해도 아무 일 없이 지나가는 건가 싶어 너무 심란하고 쓸쓸합니다"라고 사연을 소개하는 인기 라디오 DJ 이강(서강준 분)의 따뜻한 목소리로 시작한다. 


짝사랑하는 15년 지기 남사친(남자사람친구)의 결혼 발표에 서글퍼진 호텔 매니저 소진(한지민)과 취업부터 연애까지 되는 일이 하나도 없는 취업준비생 재용(강하늘), 힘든 하루를 마무리하는 성형외과 의사 진호(이진욱), 이강과 계약 만료를 앞두고 마음이 착잡한 매니저 상훈(이광수)의 모습은 때로는 애틋하고 때로는 쓸쓸했던 우리 모두의 일상을 위로하며 공감을 이끌어낸다.

"제가 도와드릴까요?"라는 대사와 함께 크리스마스 선물처럼 등장한 호텔 엠로스의 대표 용진(이동욱)을 비롯해 수많은 사람들이 머물고 만나고 헤어지는 이곳, 호텔 엠로스를 찾은 14인 14색 로맨스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한지민, 이동욱, 강하늘, 임윤아, 원진아, 이혜영, 정진영, 김영광, 서강준, 이광수, 고성희, 이진욱, 조준영, 원지안까지 버라이어티한 캐스팅으로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는 '해피 뉴 이어'는 한국 로맨틱 코미디의 대표작 '엽기적인 그녀'와 한국 멜로 영화의 바이블 '클래식'을 만든 곽재용 감독이 연출을 맡아 신뢰를 더한다. 


여기에 '내부자들'부터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까지 작품성과 흥행력을 인정받은 영화들을 연이어 선보인 하이브미디어코프가 제작에 참여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해피 뉴 이어'는 29일부터 티빙(TVING)과 극장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사진 = CJ ENM, 티빙(TVING)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