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7 07:08
연예

'메이드 인 이태리', 오늘(6일) IPTV·극장 동시 VOD 서비스 시작

기사입력 2021.12.06 09:03 / 기사수정 2021.12.06 09:03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메이드 인 이태리'(감독 제임스 다시)가 오늘(6일)부터 IPTV와 극장 동시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메이드 인 이태리'는 오래된 집을 팔기 위해 아름다운 토스카나에서 한 달간 머무르게 된 잭이 소원했던 아버지 로버트와 화해하고 새로운 사랑을 시작하게 되는 로맨틱 힐링 드라마다.

'테이큰' 시리즈, '논스톱' 등 내로라하는 액션 대표작을 선보이며 할리우드 대표 흥행 배우로 우뚝 선 리암 니슨의 흥행 매직을 다시금 입증한 '메이드 인 이태리'는 영화의 스토리가 배우의 실제 가족사와 놀랍도록 닮아 있어 리암 니슨을 완벽하게 사로잡은 바 있다.

시나리오를 접한 그는 캐스팅에 흔쾌히 응한 것은 물론 실제 아들이자 배우인 마이클 리처드슨의 출연을 직접 설득, 두 배우의 진정성 넘치는 부자 연기는 영화의 몰입도를 높였다. 

더불어 여행에 대한 목마름이 그 어느 때보다 강력한 지금, 영화는 관객들에게 토스카나의 충만한 햇살과 함께 잊지 못할 기분 좋은 느낌을 전하며 11월 24일 개봉 이후 94분간의 완전한 휴식을 선사했다는 평을 듣고 있다.

'메이드 인 이태리'는 전국 극장을 비롯해 IPTV 및 디지털케이블TV 극장 동시 VOD 서비스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사진 = 오드(AUD)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