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01-23 07:0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에이티즈, ‘야간비행’ MV 공개 약 17시간 만에 천만 뷰 돌파…기록 또 깼다

기사입력 2021.12.04 15:17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에이티즈(ATEEZ)의 ‘야간비행’ 뮤직비디오가 자체 최단 시간으로 조회 수 천만 뷰를 돌파했다.

3일 오후 6시 공개된 에이티즈의 첫 EP ‘제로 : 피버 에필로그(ZERO : FEVER EPILOGUE)’의 타이틀곡인 ‘야간비행’의 뮤직비디오가 4일 오전 11시경, 약 17시간 만에 조회 수 천만 뷰를 돌파한 것.

이는 앞서 에이티즈의 미니 7집 ‘제로 : 피버 파트 3(ZERO : FEVER Part.3)’의 더블 타이틀곡 ‘이터널 선샤인(Eternal Sunshine)’이 가지고 있던 약 18시간 30분이라는 자체 최고 기록을 1시간 30분이나 앞당겨 다시 갈아치운 것.
‘야간비행’ 뮤직비디오는 혼란스러운 방황 끝에 자신만의 활주로를 찾은 에이티즈가 청춘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며 감동을 선사했다. 특히 ‘제로 : 피버 에필로그’ 정식 발매 전 선공개를 통해 뜨거운 관심을 받아 국내외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에 뮤직비디오 공개 직후 ‘뮤직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는 '도자 캣(Doja cat)'의 뒤를 이어 2위 및 ‘유튜브 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도 상위권에 랭크되는 것은 물론,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에도 ‘#FEVER_EPILOGUE’, ‘#Turbulence’, ‘야간비행’ 등이 장악하는 등 그 반응을 입증했다.

한편, 에이티즈의 첫 EP ‘제로 : 피버 에필로그’는 오는 10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사진 = KQ엔터테인먼트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