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12:02
연예

김용건VS도경완, 노래 대결 성사…모창 싱크로율 100% (그랜파)

기사입력 2021.12.03 12:11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그랜파’ 캐디 듀오 김용건, 도경완이 자존심을 건 노래 대결을 펼친다.

4일 방송하는 MBN ‘그랜파’ 5회에서는 도경완과 김용건의 물러설 수 없는 노래 대결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그랜파’ 멤버인 박근형-백일섭-임하룡과 게스트로 참여한 ‘그랜마’ 멤버 정혜선-박정수-이지현의 ‘팀플레이 대장전’이 펼쳐진다.

도경완과 김용건은 각각 ‘그랜마’ 팀과 ‘그랜파’ 팀의 멤버로 발탁, ‘게임 찬스권’을 얻기 위한 ‘끝장 무대’를 선보인다.

노래의 ‘선공’ 주자로는 도경완이 나선다. “배우자가 무려 장윤정”이라며 시작부터 자신감을 드러낸 도경완은 진성의 ‘안동역에서’를 선곡, 목소리부터 제스처까지 싱크로율 100%의 열창을 선보여 객석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낸다. 절절한 표정 연기와 주옥같은 무대매너에 정혜선은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 신나게 춤을 추고, 상대편인 ‘그랜파’ 멤버들 또한 ‘떼창’으로 화답한다. 

무대를 ‘찢은’ 도경완에 이어 마이크를 잡은 ‘감성 발라더’ 김용건은 ‘내 마음 갈 곳을 잃어’로 맞불을 놓는다. 김용건은 중후한 가창력이 돋보이는 멋진 무대를 선사한다.

그러나 노래의 느린 박자의 곡에 ‘그랜파’와 ‘그랜마’ 관객들은 집중력을 잃은 채 각자의 수다를 이어간다. 급기야 박근형이 객석을 이탈하는 사태가 펼쳐진 가운데, 민심을 만회할 김용건의 ‘비장의 카드’는 무엇일지 궁금증이 모인다. 

제작진은 “과거 ‘MSG 워너비’ 오디션에서 ‘반전 가창력’을 선보이며 대중을 놀라게 했던 도경완이 이번 무대를 통해 트로트 가수로서의 재능을 마음껏 발산한다”며, “‘신청곡 주크박스’ 김용건의 분위기 넘치는 무대에 이어, 과거 앨범을 발매했던 ‘원조 가수’ 정혜선의 압도적인 무대까지 펼쳐지며 역대급 흥미를 더할 것”이라고 밝혔다.

'그랜파'는 4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사진=MBN ‘그랜파’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