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16:35
연예

‘@계정을 삭제하였습니다’, 신소현-배진영 심상치 않은 첫 만남 스틸컷 공개 눈길

기사입력 2021.12.03 07:09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와이낫미디어가 오는 3일 첫 방송인 새 드라마 '@계정을 삭제하였습니다' 스틸컷을 공개했다.

와이낫미디어가 제작한 '@계정을 삭제하였습니다'는 전학을 계기로 다른 삶을 살고 싶었던 동명이인 소녀 두 명이 학교 내에서 신분을 맞바꿔 살기로 비밀계약을 맺으며 일어나는 이야기를 그린 '성장 하이틴 로맨스'다.

이날 공개된 스틸컷에는 새로운 전학생 유민재(신소현 분)과 우정고등학교 학생 신이준(배진영 분), 한지완(정현지 분)의 모습이 담겼다.

먼저 주변에 친구들 없이 혼자 앉아 있는 유민재가 눈길을 끈다. 우정고등학교 교복을 입고 있는 유민재는 두 손을 마주 잡은 채 굳은 결심을 한 듯한 표정이다. 유민재에게 팔짱을 끼고 있는 정현지(한지완 분)과 김다예(김나영 분), 이은지(유혜진 분)의 스틸컷도 공개됐다. 앞에 서 있는 남자를 보고 굳은 표정의 유민재와 밝게 웃고 있는 정현지, 김다예, 이은지. 상반된 이들의 표정은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어 신이준은 교복 넥타이를 느슨하게 한 채 차가운 눈빛으로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다. 시크한 모습도 잠시, 이어진 사진 속 그는 유민재에게 살포시 안겨있어 눈길을 끈다. 놀란 표정으로 두 손을 가슴팍에 꼭 모으고 있는 신이준은 여린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그런 그가 넘어지지 않도록 잡아챈 유민재는 든든한 느낌을 뽐내고 있다.

스틸컷만으로도 전학생 유민재(신소현 분)가 우정고등학교에서 어떤 일을 겪게 되는 것일지 기대하게 만드는 '@계정을 삭제하였습니다'는 오는 3일 오후 6시 유튜브 '콬TV' 채널과 왓챠에서 첫 방송된다.

한편, '@계정을 삭제하였습니다'는 '콬TV'에서 1~10회까지 방송되며, 전편 왓챠에서 독점 공개된다. 일본 아베마TV(ABEMA TV)에서는 12월 말에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 = 와이낫미디어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