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12-04 04:3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백지영, 카카오웹툰 'N번째 연애'와 컬래버…12월 2일 음원 발매

기사입력 2021.11.26 14:12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가수 백지영이 카카오웹툰 'N번째 연애' 컬래버레이션 음원에 참여했다.

26일 TOON STUDIO는 "카카오웹툰 'N번째 연애'와 백지영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왜 사랑은 이렇게 아픔만 주고'가 오는 12월 2일 발매된다"라고 밝혔다.

'왜 사랑은 이렇게 아픔만 주고'는 서로가 좋아서 사랑을 할 땐 생각지 못한 아픔을 서로에게 주게 되더니 인연이 끝나 이별을 맞이하니 언제 아팠냐는 듯 소중한 추억들만 남은 상황에 대한 복합적인 감정을 담은 곡이다.

많은 리스너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백지영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성숙한 감성이 '왜 사랑은 이렇게 아픔만 주고' 속 사랑과 이별이 뒤바뀌어버린 연인들의 이야기를 완성했다.

다비치 이해리의 '사랑은 언제나 목마르다', 전상근의 '나는 그 사람이 아프다', 멜로망스의 '그게 더 편할 것 같아'에 이어 백지영이 '왜 사랑은 이렇게 아픔만 주고'로 'N번째 연애'의 화려한 컬래버레이션 음원 라인업에 합류해 팬들에게 다양한 감동을 안겨줄 예정이다.

백지영은 독보적인 감성과 가창력으로 국내를 대표하는 여성 보컬리스트이자 '그 여자', '잊지 말아요', 'See You Again (씨 유 어게인)', 'IF I (이프 아이)' 등 OST로 다수의 히트곡을 탄생시킨 자타공인 'OST의 여왕'이다. 이번 'N번째 연애' 컬래버레이션 음원 '왜 사랑은 이렇게 아픔만 주고' 또한 백지영표 흥행 OST 계보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된다.

율로 작가의 'N번째 연애'는 전 남자친구의 바람으로 장기 연애를 마무리 지은 나리가 소개팅에서 만난 매력남 무기와 연애를 시작하면서 벌어지는 현실 로맨스를 다룬 작품이다. 카카오웹툰에서 연재된 이후, 누적 1.3억 뷰를 돌파하는 등 2030 독자들의 큰 공감대와 호응을 얻었다.

백지영과 'N번째 연애'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왜 사랑은 이렇게 아픔만 주고'는 오는 12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트라이어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