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0:27
연예

송유진, '지헤중' OST 'I Miss You' 발매…송혜교♥장기용 애틋 로맨스

기사입력 2021.11.26 09:30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가수 송유진이 참여한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다섯 번째 OST 'I Miss You'가 발매된다.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송유진이 부른 SBS 금토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의 다섯 번째 OST 'I Miss You'가 발매된다. 'I Miss You'는 한 사람을 바라보는 애틋한 마음을 슬픈 가사로 표현한 곡으로, 음악 전체를 따뜻하게 감싸주는 오케스트라의 선율과 송유진의 호소력 짙은 음색을 느낄 수 있다.

특히 'I Miss You'은 에이밍(AIMING)이 프로듀싱한 곡이다. 에이밍(AIMING)은 임창정, 먼데이키즈, 노을, 백현, 다비치, 거미 등 수많은 히트곡을 만들어내기도 했다.

송유진은 지난 2016년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위키드'에 참여해 '꼭 안아줄래요'로 청아한 목소리를 선보여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최근 신곡 '반했어'로 장르 변신을 시도하며 '보쌈-운명을 훔치다', '신사와 아가씨' OST에 참여하는 등 스펙트럼을 넓히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지난 방송분에서는 서로를 향해 미묘한 감정 변화를 느끼기 시작한 하영은(송혜교 분)과 윤재국(장기용) 섬세한 감정선이 시청자들의 시선을 모았다.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한편, 주인공의 애틋한 로맨스에 감성을 더해줄 송유진의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는 오늘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뮤직그라운드,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