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9:15
연예

NCT, 新 조합·다양한 음악 색깔 담은 '유니버스'…12월 14일 발매

기사입력 2021.11.26 09:20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NCT(엔시티)가 정규 3집 ‘Universe’(유니버스)로 믿고 듣는 멤버 조합과 음악을 예고했다.

NCT의 신곡 ‘New Axis’(뉴 엑시스)는 이번 정규 3집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인트로 곡으로 태용, 마크, 양양이 참여, 묵직한 베이스 사운드와 어우진 곡이다. 특히 파워풀한 래핑이 돋보이고 태용, 마크가 직접 랩 메이킹을 맡아 강렬한 포부를 전한다.

더불어 ‘Birthday Party’(벌스데이 파티)는 쟈니, 유타, 정우, 헨드리, 재민, 쇼타로, 천러, 지성이 참여한 독특하고 신나는 비트와 캐치한 훅이 중독적인 힙합 댄스 곡이다. 1년에 하루만 존재하는 생일처럼, 오늘만은 모든 고민을 잊고 특별한 하루를 함께 즐겨보자는 내용의 가사가 신나고 경쾌한 에너지를 선사한다.

또한 태일, 텐, 재현, 샤오쥔, 해찬, 성찬이 참여한 ‘Round&Round’(라운드&라운드)는 신스 리드와 베이스 드롭이 매력적인 미디엄 R&B 곡이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다가가고 싶지만 용기 내지 못하고, 주변을 맴돌며 바라만 보는 설렘이 담긴 가사가 인상적이다.

NCT 정규 3집 ‘Universe’는 더블 타이틀 곡 ‘Universe (Let’s Play Ball)’와 ‘Beautiful’(뷰티풀)을 비롯해 연합팀 NCT U의 음악은 물론 NCT 127, NCT DREAM, WayV 각 팀의 색깔이 돋보이는 곡들까지 총 13곡이 수록되어 있어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을 얻을 전망이다.

한편, NCT 정규 3집 ‘Universe’는 오는 12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며, 같은 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사진=SM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