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12-01 00:5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영화

'연애 빠진 로맨스' 전종서·손석구, 완벽 로맨스…연애 세포 자극 미공개 스틸

기사입력 2021.11.25 12:15 / 기사수정 2021.11.25 12:23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연애 빠진 로맨스'(감독 정가영)가 배우 전종서와 손석구의 현실 조화를 생생히 담은 미공개 스틸을 공개했다.

'연애 빠진 로맨스'는 연애는 싫지만 외로운 건 더 싫은 자영(전종서 분)과 일도 연애도 뜻대로 안 풀리는 우리(손석구)가 이름, 이유, 마음 다 감추고 시작한 그들만의 아주 특별한 로맨스를 그린 영화다. 


어색한 분위기가 감도는 첫 만남을 시작으로 술집, 한강 둔치 등 곳곳을 오가며 연애인 듯 아닌 듯 묘한 관계를 이어가는 자영과 우리의 화기애애한 한때를 담은 스틸은 현실 커플을 방불케 하는 완벽한 모습으로 몰입도를 한층 끌어올리는 것은 물론 자영과 우리만의 거침없는 매력으로 유쾌한 에너지를 자아낸다. 

여기에 놀이공원 데이트를 즐기는 자영과 우리의 스틸은 평범치 않았던 첫 시작과 달리 어느새 서로에게 완벽하게 빠져든 모습을 보여주며 관객들의 연애 세포를 한껏 자극한다. 


특히 마음만은 연애 은퇴 자영, 일도 연애도 호구 잡히기 일쑤인 우리로 이제껏 본 적 없던 가장 신선한 캐릭터 변신을 펼치고 있는 전종서와 손석구는 '연애 빠진 로맨스'를 통해 첫 호흡임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실감 나는 로맨스 조화를 완성,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연애 빠진 로맨스'는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사진 = CJ ENM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