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22:08
연예

김영옥, '갯마을 차차차' 후 아들에 유언…최고의 1분 8.7% (라스)[종합]

기사입력 2021.11.25 10:50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김영옥과 정동원이 ‘라디오스타’에서 70년 세대 차이를 뛰어넘는 케미와 차진 입담을 자랑했다. 현역 최고령 MC 송해가 깜짝 출연, ‘전국노래자랑’ 키즈인 정동원과 세대초월 역대급 콜라보 무대를 꾸미며 훈훈한 감동을 더했다.

24일 방송된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는 김영옥, 정동원, 박소담, 솔라 그리고 특별출연 송해가 함께하는 ‘전국 케미 자랑’ 특집으로 꾸며졌다.

25일 시청률 조사 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라디오스타’는 시청률 7.6%(수도권 기준)로 동시간대 가구 시청률 1위를 기록했다. 최고의 1분은 ‘김영옥이 자녀들에게 유언을 남긴 장면’으로, 8.7%를 기록했다.

김영옥은 현역 최고령 여배우로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 ‘오징어게임’ ‘지리산’ 등 출연작마다 히트한 소감을 밝히며 “조금 조금씩 들어와서 많이 해먹고 있다. 화장품 광고도 출연했다”고 자랑, 화끈한 할미넴의 직설화법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김영옥은 ‘갯마을 차차차’ 상여씬 촬영 후 “내가 죽은 걸 이미 화려하게 봤다는 기분이 들었다. 아들한테 나는 간소하게 ‘가족장으로 보내 달라’고 유언을 했다”며 고백, “살아 있을 때 잘해 이 놈들아”를 덧붙이며 뭉클하게 만들었다.

내공만렙 연기신 김영옥마저 소녀 감성으로 만든 주인공이 있다고. 김영옥은 인생이 침체되어 있을 때 가수 임영웅을 보고 즐거움을 찾았다며 “20대 때 설레던 그 감정을 잊었는데 임영웅 덕에 살아났다”며 임영웅을 향한 찐 팬심을 드러냈다.

트롯왕자 정동원은 포경수술을 한 지 일주일도 안 돼 말못할 고통을 안고 ‘미스터 트롯’ 결승전에 출전했던 경험을 소환, “잔잔한 노래가 아닌 ‘찐이야’ 같은 노래를 불렀다면 수술 다시 할 뻔했다”며 거침없는 사춘기 토크로 폭발하는 입담을 자랑했다.

정동원은 BTS의 ‘다이너마이트’ 댄스로 트로트 신동의 화려한 아이돌 스텝을 선보이고 붐과 영탁, 김준수의 목소리를 완벽하게 모사하는 ‘카피정’에 등극 재능부자임을 뽐내기도. 무엇보다 정동원은 박효신의 ‘숨’을 선곡, 겨울 감성을 적시는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감성으로 나이를 초월한 감동무대를 선사했다.
배우 박소담은 반전의 인맥을 공개했다. 박소담은 86세 배우 신구와 동네 술친구라며 다이어트 중이던 박소담에게 술을 권하던 신구의 귀여운 다이어트 방해꾼 행각을 폭로, 웃음을 자아냈다. 박소담은 신구가 “도움을 아끼지 않는 배우 선배이자 인생에 많은 생각을 하게 해주는 소중한 인연”이라며 나이 차이를 뛰어넘은 케미를 들려줬다.

박소담은 영화 ‘기생충’ 에피소드도 소환했다. 이날 최우식과의 남매설(?)을 낳은 닮은꼴 비주얼이 소환된 가운데 박소담은 “최우식 오빠가 먼저 캐스팅되고 제가 오빠와 닮은 덕분에 캐스팅됐다. 평생 고마워할 것”이라고 캐스팅 비화를 들려줘 놀라움을 자아냈다.

마마무 솔라는 ‘힙합의 민족’에서 활약한 할미넴 김영옥의 팬이라며 “할미넴을 보고 자신감을 가지면 뭐든 할 수 있겠다는 동기부여를 받았다”고 고백, 기습 성대모사 도전으로 대활약했다. 이에 김영옥은 “자신감이 있어서 한 것은 아니지만 흥이 나면 미쳐 버린다”며 할미넴의 즉석 랩을 선보여 시선을 강탈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전국노래자랑’의 명 MC인 송해가 깜짝 등장한 가운데, ‘전국노래자랑’ 후임에 대한 질문에 유쾌한 답변을 내놓았다. 송해는 “내가 정하는 것은 아니지만 뽀빠이 이상용과 후임 약속을 했다. 이상용이 ‘지금 하고 있는 양반보다 내가 먼저 세상 떠날 것 같다’고 포기했다. 아직도 이렇게 또릿또릿한데 내가 누굴 주겠나”라고 95세 연륜의 막강 입담을 뽐냈다.

‘전국노래자랑’ 키즈인 정동원의 색소폰 연주에 맞춰 ‘이별의 부산 정거장’을 구성진 목소리로 부르며 80세 나이차를 뛰어넘는 환상 케미를 선사, 역대급 콜라보 무대로 뭉클한 감동을 자아냈다.

방송 말미 예고편에서는 박소현, 홍현희, 노제, 아누팜 트리파티가 함께하는 ‘버티면 뜬다!’ 특집이 예고됐다.

사진= MBC 방송화면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