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30 00:03
연예

'30일 발표' 미란이, '업타운 걸' 파격 변신… 카운트다운 돌입

기사입력 2021.11.25 09:26 / 기사수정 2021.11.25 09:26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래퍼 미란이가 또 한번의 파격 변신을 예고했다.

25일 미란이는 새 미니 앨범 'UPTOWN GIRL'의 컨셉트 티저를 공개하고, 발매 카운트다운을 시작했다.

한 장의 사진만으로 시선을 압도한다. 앨범 시그널과 함께 우아한 여신과 전사 이미지가 절묘하게 마주한다. 프리싱글 'Lambo!'의 도시적이고 자유분방한 모습에 이어 기존 이미지를 말끔히 깨부수는 변신의 연속이다.

앨범명 'UPTOWN GIRL'은 현재의 미란이를 대변한다. 티 없이 자란 아이 같이, 힘들었던 과거가 마치 존재하지 않은 것처럼 행복하게 음악하고픈 미란이의 마음을 담았다. 그리고 새로운 환경, 실제 'UPTOWN GIRL'이 된 미란이를 의미하기도 한다.

이번 앨범이 더욱 기대를 높이는 점은 한발 앞서 공개된 트랙 'Lambo!'의 글로벌 인기다. 미국 아이튠즈 힙합차트 6위에 이어 빌보드 월드디지털송 차트에서 12위에 이름을 올렸다. 한국 래퍼로서는 이례적인 성과이자 글로벌로 확장된 미란이의 파급력이 증명된 셈이다.

미란이는 'UPTOWN GIRL' 발매를 기념해 팬들과 만남도 준비했다. 오는 12월 4일과 5일 데뷔 첫 영상통화 팬사인회를 열고, 그동안 응원해준 팬들과 1대1 소통을 나눈다.    

정상급 프로듀서 그루비룸의 레이블 @AREA에서 더 화려한 비상을 보여주고 있는 미란이. 예판 시작과 함께 카운트다운에 돌입한 'UPTOWN GIRL'은 30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베일에 싸인 타이틀곡과 상세한 앨범 정보는 공식 SNS를 통해 하나씩 벗겨질 예정이다.

사진=에어리어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