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3:04
연예

하현상, '너의 재생목록' OST 참여…성숙한 보컬

기사입력 2021.11.25 09:09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하현상이 웹드라마 '너의 재생목록'의 네 번째 OST에 참여했다.

하현상은 오는 29일 발매되는 웹드라마 '너의 재생목록'의 네 번째 OST '사랑했던 그 순간'에 가창자로 참여했다.

'사랑했던 그 순간'은 사랑하는 사람의 마음을 헤아리는 따뜻한 곡이다. 심플하지만 깊이 있는 편곡에 하현상의 성숙한 보컬이 더해져 멀리 있어도 늘 곁에서 머물고 싶은 사랑 이야기를 전한다.

앞서 '너의 재생목록' OST로 이민혁의 'Only You (온리 유)', 김뮤지엄의 'Where are you going (웨어 아유 고잉)', 드림노트의 'Playlist (플레이리스트)'가 발매돼 시청자와 리스너 모두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엔 하현상이 참여한 '사랑했던 그 순간'이 또 다른 느낌의 훈훈함을 선사할 전망이다.

하현상은 '슈퍼밴드' 초대 우승팀 호피폴라의 보컬이자 싱어송라이터로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올해만 '아름다웠던 우리에게', '나빌레라', '너는 나의 봄', '달리와 감자탕' 등 다양한 작품의 OST에 참여했고, 지난 8월에는 디지털 싱글 '불꽃놀이'를 발매해 리스너들의 감성을 저격했다.

'너의 재생목록'은 SNS 음악 재생목록을 매개로 각 에피소드를 대표하는 음악과 함께 비밀 작곡가, 팬, 친구들 간의 이야기를 풀어가는 신개념 음악 드라마이자 하이틴 성장 드라마다. 지난달 전 세계 다양한 플랫폼과 헬로라이브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국내 독점 공개됐다.

아스트로 윤산하와 드림노트 수민이 주연을 맡은 '너의 재생목록'은 감각적 영상미와 더불어 SNS의 친근함, 수준 높은 음악까지 MZ 세대의 취향을 그대로 담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하현상이 참여한 '너의 재생목록'의 네 번째 OST '사랑했던 그 순간'은 오는 2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WAKEONE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