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12-04 04:3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트라이비, 오늘(25일) '산타 포 유' 발매…감성 가득 윈터송

기사입력 2021.11.25 09:03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그룹 트라이비(TRI.BE)가 팬들을 위해 준비한 특별한 윈터송이 베일을 벗는다.

트라이비(송선, 켈리, 진하, 현빈, 지아, 소은, 미레)는 25일 정오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Santa For You (산타 포 유)’를 발매한다.

‘Santa For You’는 트라이비가 있는 방안의 행복한 분위기와 트라이비가 없는 방 밖의 쓸쓸한 분위기를 겨울 감성 가득한 달콤한 목소리로 풀어낸 곡이다.

캐럴 ‘울면 안 돼’를 인용해 트라이비 멤버들이 산타가 되어 “힘들었으니 조금은 울어도 돼. 우리가 위로해 줄게”라는 따뜻한 메시지를 담고 있다. 여기에 풍성한 스트링 사운드와 따라 부르기 쉬운 후렴구가 인상적이다.

특히 리더 송선이 직접 인트로와 아웃트로 작사·작곡에 참여해 진정성을 담아냈다. 여기에 서정적인 멜로디와 쓸쓸함을 잘 살려낸 가사는 트라이비가 없는 방 밖의 쓸쓸함을 극적으로 표현하며 리스너들의 감성을 저격할 전망이다.

또한, ‘Santa For You’의 온라인 커버 아트 이미지는 멤버 켈리가 직접 그린 그림으로 제작돼 눈길을 끈다. 두 번째 싱글 타이틀곡 ’러버덤(RUB-A-DUM)’의 로고도 직접 그려내며 트라이비의 ‘금손돌’로 등극한 켈리는 이번에도 남다른 미술 감각과 센스를 뽐내며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트라이비가 팬들에게 전하는 크리스마스 선물 ‘Santa For You’는 25일 정오부터 감상할 수 있다.

사진=티알엔터테인먼트, 멜로우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