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21:21
연예

이찬원, 그가 추천하는 편의점 꿀조합은?…팬들 관심 집중

기사입력 2021.11.25 07:04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이찬원이 추천하는 편의점 꿀조합 메뉴가 공개됐다.

최근 '이리오너라' 채널에는 "[찬원이의 꿀조합] 이렇게 귀한 레시피를 저희가 공짜로 봐도 될까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이찬원은 편의점에서 구할 수 있는 재료로 손쉽게 만들 수 있는 레시피를 소개하며 직접 조리 및 시식에 도전했다.

평상시에도 '또리사'(찬또배기+요리사)라는 별명이 있을 정도로 요리에 진심인 요섹남(요리하는 섹시한 남자) 이찬원.



'뽕숭아학당' 출연 시부터 요리 대결 1등을 도맡아 했던 그는 본인의 유튜브 채널 '이찬원(일명 ' 또튜브')'에 요리 영상을 이따금 게재할 정도로 요리를 즐겨 한다.

더구나 최근에는 팔도의 명인들이 요리 대결을 벌이는 '칼의 전쟁'이라는 프로의 MC를 맡기도 했다

이에, 그가 알려 주는 편의점 꿀조합 메뉴는 누리꾼들의 큰 관심을 끌었다. 

그는 우선 편의점에 들러 김치맛 컵라면, 만두, 슬라이스 치즈, 스트링 치즈, 김치맛 누룽지, 콘샐러드, 반숙 달걀 등의 재료를 구입했다. 언뜻 보기에 조합이 맞아 보이지 않는 이 재료들로 무슨 음식을 할지 기대가 커지는 대목이었다.

'찬원이의 꿀조합(일명 '찬꿀')' 1번은 김치로제치즈 라면과 만두였다. 익힌 라면 국수에 우유와 김치맛 스프를 더한 뒤 체더 치즈와 스트링 치즈를 올려 전자레인지에 조리하면 되는 간편한 요리였다. 여기에 반숙란으로 토핑을 얹고 찐만두를 사이드로 하면 영양과 맛은 더욱 업그레이드됐다.

'찬꿀 2'는 맥주를 부르는 콘치즈 누룽지 튀김이다. 말 그대로 김치 누룽지 위에 콘샐러드와 치즈를 토핑해 에어프라이어에 조리하면 되는 초간단 레시피이다. 하지만, 샐러드와 치즈의 기름이 누룽지와 만나 바삭함을 높이고, 여기에 모차렐라 치즈의 부드러움과 옥수수의 고소함, 김치의 개운한 끝 맛이 조화를 이루면 군침이 돌 수밖에 없는 맛이 완성된다.

벌써부터 이 조합들은 네티즌들 사이에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이에 해당 영상은 11월 24일 오후 23시 30분 기준 유튜브 인기 동영상 11위를 기록했다.

한편, 이찬원은 그의 첫 싱글 '편의점'에 이어 첫 미니 앨범을 내고 타이틀곡 '힘을 내세요'와 '메밀꽃 필 무렵'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 = 이찬원 팬클럽-이리오노라 SNS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