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4 02:36
연예

[단독] "고민 많았다"…트루디♥이대은 결혼 발표 의미(인터뷰 종합)

기사입력 2021.11.21 07:51 / 기사수정 2021.11.21 07:51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정말 행복한 하루가 됐어요."  

트루디는 20일 엑스포츠뉴스와 전화 인터뷰를 통해 이날 직접 결혼을 발표한 소감과 함께 축하해주는 이들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트루디는 이날 인스타그램에 이대은과의 웨딩 화보를 공개하며 "소중한 믿음과 사랑으로 한 사람과 결혼을 약속하게 되었다. 행복한 시간 속에서 저를 응원해주시던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희망과 행복을 주는 래퍼 트루디로서 응원 부탁드린다. 진심으로 사랑하고 감사합니다"는 글을 남겼다. 

여기에 두 사람의 알콩달콩한 모습이 담긴 사진과 영상을 게재하며 본격적으로 '럽스타'를 자랑하기도. 지난 2018년 11월, 공식적으로 열애를 인정하고 4년째 사랑을 이어오는 트루디 이대은 커플의 달달한 모습을 엿볼 수 있다. 

트루디는 "인스타그램은 개인의 공간이지만 저희는 공인이다 보니까 조심스러웠다. 서로의 팬들에 대한 존중과 배려의 의미였다. 이제 결혼을 발표하니까 앞으로 저희의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게 되어 마음이 편하고 홀가분한 느낌이다"고 밝혔다. 

각자 인스타그램을 통해 결혼을 발표한 이들의 팬들은 어떤 반응을 보였을까. 트루디는 "저희 팬분들이 정말 착하다. 제가 공백기도 길고 회사에 정착하기까지 어떻게 해야하는지 몰랐을 때 큰 힘이 되어준 존재"라며 "팬들 모두 행복했으면 좋겠다고 축복해줬다. 그동안 힘들었던 마음을 누구보다 잘 알기 때문에 더 기쁜 마음으로 응원해주고 있다"고 고마운 마음을 표현했다. 

특별히 이대은은 소속 팀 kt wiz가 올 시즌 창단 첫 통합 우승에 이어 결혼까지 발표하며 겹경사를 맞게 됐다. 두 사람은 이대은의 팀 연고지인 수원에 신접 살림을 차릴 예정이다. 

트루디는 "오빠가 마지막 경기에 참여하지 못했지만 우승을 해서 정말 기뻐했다. 팀이 우승하고 잘 되니까 더 기뻐하더라. 오빠의 긍정적인 면을 제가 많이 배운다"고 미소 지었다. 

이어 "그동안 오빠와 결혼을 발표하게 되는 순간에 대한 이야기를 많이 나눴다. 팬분들은 물론 팀에도 피해를 주지 않기 위한 방법을 많이 고민했다. 이렇게 많은 분들이 축하해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행복하다"고 전했다. 

끝으로 트루디는 "저희 두 사람의 결혼을 긍정적으로 봐주시고 축하해주셔서 정말 감사하다. 덕분에 행복한 하루를 보내고 있다"고 감사 인사를 남겼다. 

한편 트루디와 이대은은 오는 12월 5일 서울 강남 한 웨딩홀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이들은 당초 지난해 12월 결혼식을 진행할 계획이었으나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한 차례 연기, 1년 만에 결혼식을 열게 되었다. 

사진=트루디 인스타그램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