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2 15:21
연예

티오원, 신곡 'No More X' 안무 연습 영상 공개…10色 카리스마

기사입력 2021.11.15 20:26

김노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노을 기자) 그룹 TO1(티오원)이 무대 위를 방불케 하는 연습 영상을 공개했다.

TO1(치훈, 동건, 찬, 지수, 민수, 재윤, 제이유, 경호, 제롬, 웅기)은 15일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RE:ALIZE (리:얼라이즈)’ 타이틀곡 ‘No More X (노 모어 엑스)’의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 속 TO1은 무대 위와는 또 다른 분위기를 자아내는 캐주얼 룩으로 자연스러운 매력과 10인 10색의 개성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의상과 공간이 주는 내추럴한 무드와 달리 TO1은 실제 무대를 방불케 하는 절도 있는 퍼포먼스를 펼쳐 시선을 압도했다.



열 명의 멤버들은 거칠면서도 힙한 스웨그로 무장한 파워풀한 퍼포먼스의 진수를 선보여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동시에 디테일을 살린 풍성한 제스처와 휘몰아치는 댄스 브레이크로 보는 재미를 더했다.

지난 4일 컴백과 동시에 공개됐던 ‘No More X’ 뮤직비디오 영상의 조회수가 1,104만 뷰를 돌파하자 TO1은 이번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하게 됐다. 15일 현재 ‘No More X’ 뮤직비디오의 조회수는 1,300만 뷰를 훌쩍 넘어서고 있다.

‘REAL Ver.’이란 제목으로 공개된 이번 ‘No More X’ 안무 영상은 TO1의 무대 이면의 진짜 모습을 오롯이 담아내며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또 TO1이 그간 연습해온 열정의 흔적과 함께 내추럴한 스타일링 속 감춰지지 않는 유려한 춤선에 온전히 집중하며 그들의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에 순식간에 빠져들게 했다.

‘No More X’는 강렬한 808 힙합 비트와 다이내믹한 신스 라인의 절묘한 조화가 돋보이는 힙합 댄스 장르의 곡이다. 범세계적인 노랫말과 훅킹한 사운드로 내면의 치열한 싸움을 그려내며 청춘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기고 있다.

한편 지난 4일 두 번째 미니앨범 ‘RE:ALIZE’로 돌아온 TO1은 음악방송 출연 및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사진=웨이크원

김노을 기자 sunset@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