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2 02:43
연예

이찬원, 드럼 잘 치는 잘생긴 오빠로 변신? #딩가딩가

기사입력 2021.11.15 08:14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이찬원이 the LIFE 채널의 신규 10부작 예능 '딩가딩가'를 통해 드러머로 변신한다.

라이프 엔터테인먼트 채널 the Life가 야심 차게 준비한 '딩가딩가'는 누구나 살면서 한 번쯤 꿈꾸는 악기 배우기를 소재로 한 프로그램이다. 이에, 방송을 통해서는 인생의 막연한 목표로 삼았던 악기 연주의 꿈을 실현한 스타들의 반려 악기 입양기가 펼쳐진다.

함춘호와 붐이 각각 마스터와 부마스터로 '딩가딩가'의 MC를 맡은 가운데, 정혁, 제아, 이문식, 이찬원은 악기를 배우는 출연자로 참여한다. 출연자들은 악기 배우기에 도전하는 한편, '딩가딩가 하우스'에 모여 음악으로 소통하며 악기 연주뿐 아니라 인생과 취향에 관한 토크도 나눌 예정이다.



프로그램 소개 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사진에 따르면, 이찬원은 프로그램을 통해 드럼 연주자로 변신할 예정이다. 이미 이찬원 오피셜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공개한 사진에서 드럼과 함께한 모습을 공개한 이찬원. 사진 공개 당시도 드럼의 존재를 궁금해했던 눈치 빠른 팬들은 이번에 공개된 이찬원의 '딩가딩가' 출연 소식을 크게 반겼다.

그동안 방송을 통해 악보 없이 즉석 해서 연주할 수 있는 수준급 피아노 실력과 포크송을 너끈히 반주하는 기타 실력을 보여준 이찬원. 그가 새롭게 도전하는 드럼 배우기에선 어떤 재미있는 에피소드들이 전개될지 기대가 모인다. 

더욱이, '시인과 촌장' 출신의 대한민국 최고의 기타리스트 함춘호 마스터와는 지난해 9월 '뽕숭아학당'을 통해 호흡을 맞춘 적이 있어 악기를 통한 두 아티스트의 교감에도 궁금증이 커진다. 당시 ‘뽕숭아학당’ 18회에서는 ‘쎄시봉’ 조영남, 송창식, 김세환, 함춘호가 게스트로 출연해 포크송의 진수를 선보였다.

이때, 이찬원은 함춘호의 감미로운 기타 연주에 맞춰 송창식의 ‘사랑이야’를 열창해 감동의 무대를 완성한 바 있다. 이후, 이찬원은 '쎄시봉' 선배들의 아름다운 음악에 감동받아 기타 연주를 독학했고, 2021년 마련된 미스터트롯 TOP6의 첫 온라인 팬미팅 '고백'에서 라이브로 기타 연주를 선보이기도 했다.

한편, the Life의 신규 예능 '딩가딩가'는 매주 화요일 밤 11시부터 60분간 LG U+(39번), LG 헬로비전(38번), SK Btv (67번), KT olleh TV(261번)를 통해 방송되며, the Life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볼 수 있다.

사진 = 이찬원 오피셜 인스타그램, the Life '딩가딩가' 홈페이지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