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0 13:39
연예

이현이 '미모의 시누이' 공개…♥홍성기와 똑닮은 외모(동상이몽2)

기사입력 2021.11.07 19:47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동상이몽2'에 이현이의 시누이가 등장한다. 

8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이현이의 반전 훈육법이 공개된다.

최근 이현이와 남편 홍성기는 조카들까지 아이 넷과 함께 글램핑을 떠났다. 극도로 신난 아이들은 넘치는 흥을 주체 못 하고 금세 난장판을 만들었는데. 이현이는 그런 아이들의 모습을 보고 따끔하게 훈육하는 반전 모습을 보였고, 처음 보는 엄격한 모습에 스튜디오에 있던 모두가 깜짝 놀랐다는 후문이다. 과연 이현이의 반전 훈육법에 아이들은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이날 홍성기와 외모는 물론 거침없는 입담까지 똑 닮은 누나가 등장해 과거를 폭로했다. 홍성기의 누나는 "(홍성기는) 이별하면 늘 울었다"며 운을 뗐다. 심지어 "너무 울어서 베개가 축축했다"며 말릴 새도 없이 폭로를 이어나가 홍성기의 진땀을 뺐다는데. 누나의 매운맛(?) 입담은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어 1살 차이가 나는 두 사람의 현실 남매 디스전이 발발했다. 홍성기의 누나는 "(홍성기가) 연애할 때 잡고 살았다"라며 역대급 발언을 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에 지켜보던 MC들 모두 "뭐가 있나 봐"며 몹시 궁금해했다는 후문.

과연 이들에게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일지, 홍성기 남매의 불꽃 튀는 디스전은 8일 오후 10시 20분 '너는 내 운명'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SBS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