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4 15:40
연예

'키스 식스 센스' 윤계상 "서지혜와 17년 만의 재회, 정말 기분 좋다"

기사입력 2021.10.14 15:30 / 기사수정 2021.10.14 15:11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윤계상이 '키스 식스 센스'를 통해 서지혜와 17년 만에 재회한 소감을 전했다.

14일 오후 온라인 생중계를 통해 디즈니 플러스 APAC 콘텐츠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루크 강 월트 디즈니 컴퍼니 아태지역 총괄 사장과 제시카 캠-엔글 월트디즈니컴퍼니 아태지역 콘텐츠 및 개발 총괄 등이 참석했다.

이어 디즈니 플러스 한국 콘텐츠로 강다니엘과 채수빈이 출연하는 '너와 나의 경찰수업', 류승룡·한효주·조인성 등이 출연하는 '무빙', 서강준·이시영 등이 출연하는 '그리드', 윤계상·서지혜·김지석이 출연하는 '키스 식스 센스' 등이 소개됐다.

이후 패널 토크를 위해 '키스 식스 센스'의 배우 윤계상과 서지혜, 김지석이 무대에 올랐다.

이 자리에서 윤계상은 "'키스 식스 센스'에 참여할 수 있어서 정말 좋다. 특히 서지혜 씨와는 17년 전에 드라마에서 봤다가 17년 만에 다시 만나는 것이어서 더 기분이 좋다"고 웃으며 "내용 자체가 판타지도 있고 밝은 기운이 있어서 현장 분위기도 정말 좋다"고 말했다.

이를 듣던 서지혜도 "17년 전에는 여동생으로 만났는데, 이제는 직장 상사로 만나서 감회가 새롭다. 즐겁게 촬영을 하고 있다. 또 로맨틱 코미디다 보니까 재밌는 상황들이 많아서 웃음도 많고, 현장이 즐겁다"고 윤계상의 말에 동의했다.

윤계상은 "재미있게 잘 찍고 있는 기운이 작품에도 녹아들고 보시는 분들에게도 전달될 것이라 믿는다. 많이 기대해주시고, 재미있게 찍고 있으니 꼭 기다려주셨으면 좋겠다"고 당부했다.

'키스 식스 센스'는 인기 웹소설을 원작으로, 초능력과 발랄한 오피스 로맨스가 결합된 작품이다. '키스로 미래를 보는 능력이 생긴다면?'이라는 흥미로운 설정을 바탕으로 이야기를 풀어간다.

디즈니 플러스는 11월 12일 한국에서 론칭한다.

사진 = 디즈니 플러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