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20:10
연예

‘대세’ 임영웅, ‘사랑은 늘 도망가’로 지니뮤직 1위 등극…상위권 점령

기사입력 2021.10.14 14:00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임영웅의 지니뮤직 차트 속 남다른 존재감이 신곡 발표 이후 더욱 배가되고 있다.

지니뮤직에 따르면, 임영웅의 노래들이 TOP100 차트 상위권에서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기존에도 차트에서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낸 임영웅. 지금까지와 차이점이라면 최근 발표한 신곡 ‘사랑은 늘 도망가’의 기세가 폭발적이라는 점이다.



오전 7시 기준 1위 ‘사랑은 늘 도망가’, 2위 ‘이제 나만 믿어요’, 3위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4위 ‘다시 사랑한다면’, 5위 ‘HERO’, 6위 ‘그대라는 사치’, 7위 ‘끝사랑’, 8위 ‘BK LOVE’, 10위 ‘잊었니’, ‘11위 ‘계단 말고 엘리베이터’ 등으로 임영웅의 곡들(본인곡, 커버곡 포함)이 상위권을 점령했다.

이러한 차트 점령 상황은 그의 남다른 인기를 실감케 한다.

한편, 임영웅이 부른 ‘사랑은 늘 도망가’는 감성 발라더 이문세의 노래로, 작곡가 한밤(midnight)이 새롭게 편곡해 임영웅만의 섬세하고 촉촉한 감성은 물론, 어쿠스틱하고 담백한 원곡의 느낌을 최대한 유지했다.

‘신사와 아가씨’ 전체를 관통하는 메인 테마곡인 임영웅의 ‘사랑은 늘 도망가’는 정식 음원 공개에 앞서 드라마에 삽입돼 몰입도를 끌어올리는가 하면, 듣자마자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하며 음원 발매 요청이 쇄도하기도 했다.

사진 = 임영웅 팬클럽-지니차트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