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8 10:26
연예

'지헤중' 김주헌, 독보적 매력 스틸 공개…11월 12일 첫 방송

기사입력 2021.10.14 09:54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김주헌이 남다른 매력을 폭발시킨다.

2021년 하반기 최고 기대작 SBS 새 금토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이하 ‘지헤중’)가 11월 12일 첫 방송된다. ‘지헤중’은 ‘이별’이라 쓰고 ‘사랑’이라 읽는 달고 짜고 맵고 쓴 이별 액츄얼리이다. 30대의 일과 사랑을 때로는 화려하게, 때로는 애틋하게, 때로는 현실적으로 그리며 많은 공감을 이끌 전망이다.

매력적인 캐릭터, 매력적인 배우로 채워진 ‘지헤중’. 그중에서도 ‘지헤중’ 제작진이 입을 모아 매력 폭발을 예고한 배우가 김주헌(석도훈 역)이다.

김주헌은 ‘지헤중’에서 트렌드의 중심에 있는 실력파 홍보회사 ‘비전PR’ 대표이사 석도훈 역을 맡았다. 석도훈은 탁월한 능력은 물론 패션 감각과 여유를 장착한 남자. 여기에 알고 보면 순정남이기까지 한 반전 매력까지 갖췄다.

10월 14일 ‘지헤중’ 제작진이 김주헌의 촬영 스틸을 공개했다. 사진 속 김주헌은 셔츠, 니트, 재킷 등 다양한 남성 오피스룩을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한 모습이다. 여기에 대화를 할 때 상대로 하여금 자신을 신뢰하게 만드는 진지한 표정도 인상적이다. 무엇보다 일에 집중했을 때 빛나는 눈빛은 ‘어른 남자’의 섹시한 매력까지 보여준다.

한편 SBS 새 금토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는 ‘미스티’ 제인 작가, ‘낭만닥터 김사부2’ 이길복 감독이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미스티’와 ‘부부의 세계’를 크리에이터한 글Line&강은경이 참여해 주목을 모은다.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는 ‘원더우먼’ 후속으로 오는 11월 12일 첫 방송된다.

사진=삼화네트웍스, UAA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