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10-17 18:54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가수 전소미, 베네통코리아 21FW 시즌 브랜드 모델 전격 발탁 [화보]

기사입력 2021.10.14 09:11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글로벌 패션 브랜드 베네통코리아(United Colors of Benetton)가 글로벌 컬렉션 21FW 시즌 브랜드 모델로 가수 전소미를 모델로 발탁하고, 함께한 화보를 14일 공개했다.



베네통코리아는 최근 핵심 소비층인 MZ세대를 공략하기 위해 평소 톡톡 튀는 상큼한 매력과 센스 있는 스타일링으로 MZ세대에게 스타일 아이콘으로 불리는 전소미를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

전소미와 함께한 이번 화보는 글로벌 컬렉션의 캠페인 메시지인 ‘FIND YOUR COLOR’에 맞춰 다채로운 컬러감이 돋보이는 니트웨어, 깔끔한 디자인의 다운 패딩점퍼, 베네통 로고가 포인트인 액세서리 등을 믹스매치한 다양한 캐주얼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특히, 이번 공개된 화보 속 전소미는 ‘인간 베네통’이라는 수식어가 떠오를 만큼 컬러감이 돋보이는 다양한 베네통 스타일을 자신만의 컬러로 완벽하게 소화했다.



베네통코리아 브랜드 담당자는 “평소 센스 넘치는 사복 패션은 물론 스타일리쉬하면서도 개성 있는 패션으로 주목받고 있는 전소미의 이미지가 베네통 글로벌 컬렉션이 추구하는 방향과 부합하여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라며, “베네통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 채널을 통해 전소미의 새로운 광고 영상이 공개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한다”라고 전했다.

사진 = 베네통코리아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