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30 00:35
연예

신인 걸그룹 트라이비, 그들이 신사동호랭이에게 들은 조언은? (DJ SHOW! 9595)

기사입력 2021.10.14 00:34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퍼포먼스 맛집으로 불리는 걸그룹 트라이비(TRI.BE)가 신곡 ‘우주로’ 무대를 TBS ‘DJ SHOW! 9595’에서 공개했다.

13일 방송된 TBS ‘DJ SHOW! 9595’에 출연한 걸그룹 트라이비는 신곡 ‘우주로’를 선보이며, 당차게 컴백 소식을 알렸다. ‘우주로’(WOULD YOU RUN)는 가요계 대표 히트 메이커 신사동호랭이와 EXID 엘리(ELLY)가 공동 작가·작곡한 곡으로, 새로움을 찾아 더 높은 ‘우주’로 가겠다는 트라이비의 자신감 넘치는 포부가 담겼다.

이날 트라이비의 무대를 지켜본 MC프라임은 “주변 뮤지션들에게 꼭 들어보라는 연락을 많이 받았다,”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특히 신사동호랭이에게는 “걱정하지 말고, 대본대로만 해도 대박날 팀”이라는 보장까지 받았다고 전했다. 뿐만 아니라 트라이비의 화려한 안무는 지나가던 시민들도 넋을 놓고 지켜보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퍼포먼스 맛집’답게, 컴백을 앞둔 트라이비에게 프로듀서 신사동호랭이가 남긴 당부도 남달랐다. 컴백 전 신사동호랭이가 멤버들에게 어떤 조언을 남겼느냐는 질문에, 멤버 진하는 “몸이 부서지게 (춤을) 추라”며 굉장히 현실적인 조언을 해주셨다"라고 밝혔다.

한편 TBS 'DJ show! 9595'에는 청취율 조사기간을 맞아 특별한 손님들이 방문할 예정이다. 14일(목)에는 가수 ‘김현철’이 방문해 MZ세대에게 인기몰이 중인 시티팝을 소개하고, 18일에는 EDM DJ로서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가수 클론 출신의 ‘DJ KOO(구준엽)‘이 출연한다.

혼성그룹 무가당출신 MC 프라임이 진행하는 'DJ SHOW! 9595'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요일별 DJ들이 직접 디제잉 장비로 음악을 전하는 신개념 프로그램이다. 월요일은 DJ춘자, 화요일은 DJ아스터, 수요일은 DJ레프(이성욱), 목요일은 DJ 하세가와 요헤이, 금요일은 DJ빡구 (개그맨 윤성호)가 요일별 디제이를 맡는다.

'DJ Show! 9595'는 평일 낮 12~2시 TBS FM 95.1 채널과, 유튜브 ‘TBS시민의 방송’을 검색해 시 청취할 수 있다. 
 
사진 = TBS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