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10-26 01:3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임영웅, ‘사랑은 늘 도망가’ 뮤비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 등극

기사입력 2021.10.14 00:24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임영웅 ‘사랑은 늘 도망가’ 뮤비가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에 올랐다.

최근 모스트콘텐츠 유튜브 채널에는 “[M/V] 임영웅 - 사랑은 늘 도망가 :: 신사와 아가씨(Young Lady and Gentleman) OST Part.2”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에는 ‘사랑은 늘 도망가’를 부르고 있는 임영웅의 모습과 드라마 ‘신사와 아가씨’ 장면 일부가 담겨 있다.

영상 속 임영웅의 남다른 가창력은 네티즌들과 팬들의 시선을 끌었다.



이에 해당 영상은 10월 14일 기준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에 올랐다.

초고속 100만 뷰 돌파에 이어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에 오른 이 영상.

이러한 기록은 임영웅의 막강한 영향력을 실감케 한다.

한편, 임영웅이 부른 ‘사랑은 늘 도망가’는 감성 발라더 이문세의 노래로, 작곡가 한밤(midnight)이 새롭게 편곡해 임영웅만의 섬세하고 촉촉한 감성은 물론, 어쿠스틱하고 담백한 원곡의 느낌을 최대한 유지했다.
 
‘신사와 아가씨’ 전체를 관통하는 메인 테마곡인 임영웅의 ‘사랑은 늘 도망가’는 정식 음원 공개에 앞서 드라마에 삽입돼 몰입도를 끌어올리는가 하면, 듣자마자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하며 음원 발매 요청이 쇄도하기도 했다.
 
특히 지난 9일과 10일 방송에선 각각 애나킴(이일화)과 아버지 수철(이종원)의 첫 만남 장면 그리고 수철의 회상 장면의 섬세한 감정선을 책임지며 보는 이들의 심금까지 울렸다.

사진 = 임영웅 팬클럽-모스트콘텐츠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