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19 13:05
연예

'컴백 D-2' 아이유, '스트로베리 문' MV 티저 공개

기사입력 2021.10.17 08:20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가수 아이유의 신곡 ‘스트로베리 문’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아이유의 소속사 EDAM엔터테인먼트는 17일 자정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디지털 싱글 ‘스트로베리 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컴백 임박을 알렸다.

공개된 티저 속 아이유는 목걸이를 걸어주는 상대방을 바라보며 수줍은 미소를 짓고 있는가 하면, 하늘을 향해 떠올라 이내 분홍색 구름으로 가득 찬 우주 속 행성 위에 앉아 있는 모습 등 각기 다른 장소에서 다양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보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 시켰다.

티저 영상과 함께 공개된 ‘스트로베리 문’은 청량한 피아노 선율과 아이유의 섬세한 보이스가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듣는 이들의 귓가를 단번에 사로잡았다. 영상 말미에는 청아하면서도 매력적인 아이유의 보컬과 “두렵진 않을 거야” 가사 구간이 새롭게 더해져 19일 발매될 신곡에 대한 기대감이 극에 달하고 있다.

아이유는 10월 19일 자정 신곡 ‘스트로베리 문’으로 돌아온다. 매번 신선하고 실험적인 장르와 서사를 더해 독보적인 음악을 선사한 아이유가 이번에는 마음 편히 들을 수 있는 쉬운 곡으로 찾아올 것을 예고해 음악 팬들의 관심이 더욱 뜨거워지고 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지난 3월 발매된 정규 5집 ‘라일락’에 이어 다채로운 색감의 영상미로 주목받고 있는 플립이블(Flipevil)과 다시 한번 호흡을 맞췄으며, 아이유만의 사랑스러운 매력이 어떻게 표현되었을지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편, 아이유의 디지털 싱글 ‘스트로베리 문’은 오는 19일 자정 전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EDAM엔터테인먼트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