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10-17 18:43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현주엽♥박상현→함연지♥김재우, 리얼 '단짠' 동굴 생존기 (동굴캐슬)

기사입력 2021.10.13 15:22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기자) '동굴캐슬'이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tvN STORY 신규 오리지널 '동굴캐슬'은 실제 야생 동굴 안에서 부부가 생활하는 모습을 담은 부부 실험 관찰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문명의 이기와는 멀어진 채 자급자족으로 살아가는 리얼한 서바이벌 에피소드가 그려진다.

결혼 15년 차 현주엽-박상현 부부, 결혼 8년 차 박건형-이채림 부부, 결혼 19년 차 홍성흔-김정임 부부, 결혼 5년 차 함연지-김재우 부부, 결혼 13년 차 서현철-정재은 부부가 '동굴캐슬'에 출연해 어디서도 보여준 적 없는 리얼한 부부 생존기를 펼칠 전망이다.

부부들은 벽도 방도 문도 없는 동굴 속에서 오롯이 단둘만의 시간을 보내야 한다. 이 과정 속에서 자연스럽게 변화하는 부부 관계와 심리가 생생히 그려져 색다른 재미와 공감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지난 1차 티저에서 부부들이 묵을 전남 진도의 동굴이 첫 공개되며 놀라움을 선사했다. 자연의 생생함이 그대로 묻어나는 동굴은 벌레와 파도 등 예상치 못한 상황들로 부부를 이끌고 있기 때문.

오늘 공개된 2차 티저 영상에서는 부부들의 단짠 동굴 생존기가 예고돼 눈길을 끈다. 아무도 찾지 않는 고립된 공간인 동굴에서 직접 식자재로 요리를 해먹고 생활에 편리한 물품을 만들어 나가야 하는 부부들의 모습이 엿보인다. 이들은 생각보다 더 강력한 고난과 역경을 마주하고 당황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

반면 오롯이 단 둘만이 존재하는 공간에 있는 만큼 다시 시작되는 러브스토리도 귀띔되어 기대를 모은다. 서로의 힘을 모아 생존에 뛰어드는 부부는 자연에서 수확한 행복과 오직 상대방을 의지하며 생기는 또 다른 감정들을 느끼게 된다고. 이에 결혼한지 오래된 부부들이 고립된 동굴에서 생활하며 달라진 관계를 바탕으로 사랑 이야기를 써내려갈 수 있을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동굴캐슬'은 오는 11월 2일 오후 첫 방송된다.

사진=tvN STORY '동굴캐슬'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