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10-26 01:0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기리보이, 네이버 NOW. ‘#OUTNOW’ 출격 예고…정규 9집 기념

기사입력 2021.10.13 15:12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오는 14일(목) 오후 7시 래퍼 기리보이가 컴백을 기념해 네이버 NOW. '#OUTNOW'로 팬들과 만난다.

'#OUTNOW'는 음반·영화·드라마 등 대중에게 공개를 앞둔 다양한 콘텐츠들의 뮤지션·배우·감독 등이 호스트로 출연해, 콘텐츠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를 전하는 컴백 스페셜 쇼다. 이번 스페셜 쇼에는 정규 9집으로 컴백을 앞둔 래퍼 겸 프로듀서 기리보이가 출연한다.

오는 14일 오후 6시 공개하는 기리보이의 9번째 정규 앨범 ‘avante’는 작년 12월 정규 8집 발매 이후 약 10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디지털 음원은 총 10트랙으로, 실물 음반은 CD Only 인스트루멘탈을 포함해 총 20트랙으로 구성됐다. 데뷔 이후 꾸준히 음악 활동을 이어가며 대한민국 힙합씬의 대표 얼굴로 자리 잡은 기리보이가 이번에는 어떤 완성도 높은 곡으로 팬들을 사로잡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기리보이는 앨범 발매 당일 오후 7시 라이브로 진행하는 '#OUTNOW'에서 음감회 콘셉트로 트랙 전곡을 리뷰하며 앨범 작업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하고, 팬들의 질문에 답하며 사연을 읽어주는 등 컴백을 기념한 적극 소통 행보에 나선다.

이번 쇼에서 기리보이는 타이틀곡 ‘그리고 돌아섰다’를 비롯해 이번 앨범의 수록곡들을 라이브로 선보이며 미니 콘서트를 방불케 하는 특급 무대를 팬들에게 선물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쇼에 ‘기리보이 밴드’가 함께 참여할 것으로 알려져 풍성한 밴드 사운드로 더욱 생생한 무대를 감상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기리보이가 출연하는 '#OUTNOW'는 10월 14일(목) 오후 7시 네이버 NOW.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네이버 ‘NOW.’는 모바일 네이버 앱 홈 화면에서 24시간 라이브 쇼를 즐길 수 있는 서비스다. NOW.의 모든 쇼는 방송 종료 후 네이버의 뮤직 앱 VIBE에서 무료로 다시 볼 수 있다.

사진 = 네이버나우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