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08:01
연예

'너를 닮은 사람' 고현정 "출연 이유? 진부한 표현이지만…운명적이었다"

기사입력 2021.10.13 13:14 / 기사수정 2021.10.13 13:14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고현정이 '너를 닮은 사람' 출연 이유를 전했다.

13일 온라인 생중계로 JTBC 새 수목드라마 '너를 닮은 사람'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배우 고현정과 신현빈, 임현욱 감독이 참석했다.

이날 고현정은 복귀 소감을 묻는 말에 "너무나 행복하다"고 인사했다.

이어 "약간 진부한 표현이긴 한데, 운명적이었던 것 같다. 왜냐하면, 대본을 읽었을 당시에 제가 몸 컨디션이 좋지 않았을 때였다. 그래서 '대본을 나중에 봐야지' 했는데, 이 작품은 들어와서 읽어보니까 '하고 싶다'는 마음이 바로 들더라. 딱히 구체적인 어떤 동기가 되는 그런 것은 없었는데, 제 마음에서는 이 드라마를 이번에 안 하면 못할 것 같다는 마음이 들더라"고 덧붙였다.

'너를 닮은 사람'은 아내와 엄마라는 수식어를 버리고 자신의 욕망에 충실했던 여자 정희주(고현정 분), 그리고 그 여자와의 짧은 만남으로 제 인생의 조연이 돼버린 또 다른 여자 구해원(신현빈)의 이야기를 그린다. 

고현정이 여유로운 가정을 꾸리고 두 아이의 엄마이자 성공한 화가로 살아가는 정희주, 신현빈이 망가진 영혼 구해원 역할을 연기한다.

'너를 닮은 사람'은 13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한다.

사진 = JTBC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