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8:53
연예

"혀를 쓰나?"…지현우X이세희, 거침없는 키스신 토크 (옥문아들) [종합]

기사입력 2021.10.13 00:50 / 기사수정 2021.10.13 00:34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배우 지현우의 이세희가 키스신 촬영에 대해 밝혔다.

12일 방송된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 주연배우 지현우와 이세희가 동반 출연한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지현우는 '신사와 아가씨'에 대해 "저는 기업 회장 역할이고 아이가 셋이 있다. 아내가 먼저 세상을 떠났다. 아이들 케어도 잘 안되고 입주 가정교사를 구한 과정에"라며 말했고, 이세희는 "제가 입주 가정교사로 들어가게 되고 파란만장한 일을 겪게 되는 씩씩하고 밝은 역이다"라며 덧붙였다.

특히 지현우는 이세희의 실제 성격이 박단단 캐릭터와 비슷하다고 말했다. 지현우는 "리딩 때 아이들 셋이랑 세희 씨랑 만나서 대본 리딩을 하려고 했다. 진지하게 연기를 시작하려고 했는데 세희 씨가 애들하고 이야기하다가 '우리 오락 한 판 하고 시작할까?'라고 하니까 애들이 너무 좋아하더라"라며 밝혔다.



이세희는 "아이들은 솔직히 말해서 조금 개인 시간도 있고 싶어 하지 않냐. '공부하는 게 아니고 즐겁게 하는 거야'라는 걸 먼저 깨우치게 한 다음에 하면 좋을 것 같았다"라며 털어놨다.

또 지현우는 '키스신 장인'이라는 수식어가 따라다닐 정도로 많은 경험이 있었고, 민경훈은 "사심이 들어간 적 있냐"라며 궁금해했다. 지현우는 "그 순간에는 감정이 몰입이 되면 당연히 떨린다"라며 못박았다.

정형돈은 이세희에게 "키스신 찍어본 적 있냐"라며 질문했고, 이세희는 "찍어본 적은 있다. 그 키스신이 격정적인 키스신이라고 쓰여있었다. '혀를 쓰나?' 싶었다. 진짜 모르겠더라. (상대역이) 연하였는데 저는 처음 키스신을 하는 티를 내고 싶지 않았다. '근데 격정적인 키스신이니까 혀를 쓰나?'라고 했더니 '누나 무슨 소리예요. 키스신 때 혀 쓰면 큰일 나죠'라고 했다"라며 고백했다.



지현우는 "키스신을 많이 찍어봤는데 이렇게 이야기한 사람 한 명도 없었다"라며 웃음을 터트렸고, 이세희는 "물어봐야 한다. 진지하게 들어가서 (연기에) 임했는데 '누나가 왜 이게 들어오지'라고 하면 어떻게 하냐. '누나 큰일 날 소리 하고 있어. 그런 거 안 해요'라고 해서 (태연한 척 나도) '그러니까 안 하지'라고 했다"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민경훈은 "어떻게 하는지 (대본에) 안 쓰여있다고 하지 않았냐. 연기자들끼리 합을 맞춰서 하지 않냐. 키스를 하다가 안으면서 키스를 하고 싶은데 상대방이 못 하게 막는 경우 없냐"라며 물었고, 지현우는 "리허설을 다 하고 카메라 감독님하고 이야기를 다 한다"라며 설명했다.

그뿐만 아니라 정형돈은 "키스신 앞두고 양치를 하냐 가글을 하냐 껌을 씹냐"라며 질문을 던졌고, 이세희는 "저는 셋 다 한다. 너무 걱정된다"라며 귀띔했다. 지현우는 "저는 양치만 한다"라며 못박았고, 김용만은 "베테랑이다"라며 감탄했다.

사진 = KBS 방송 화면

이이진 기자 leeeeji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