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8:58
연예

성동일X김희원, 사랑둥이 막내 공명과 '찐'형제 바이브 (바퀴 달린 집3)

기사입력 2021.10.07 11:59 / 기사수정 2021.10.07 11:59

박예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예진 인턴기자) '바퀴 달린 집3'이 새로운 막둥이 공명과 유랑 집들이를 떠난다.

14일 첫 방송되는 tvN '바퀴 달린 집3'은 바퀴 달린 집을 타고 한적한 곳에 머물며 소중한 이들을 초대해 하루를 살아보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전국 곳곳의 경치 좋고 공기 맑은 곳에서 손님을 맞이하는 삼 형제의 유쾌한 하루는 시청자들에게 기분 좋은 힐링을 선물해 시즌 내내 큰 사랑을 받기도.

'바퀴 달린 집3'에서는 여진구, 임시완에 이어 킬링도 힐링으로 승화하는 공명이 두 형님의 격한 애정을 듬뿍 받으며 출격한다. 7일 공개된 '바퀴 달린 집3' 공식 포스터에는 청명한 가을 하늘 아래 환하게 웃고 있는 성동일, 김희원, 공명의 얼굴에는 새롭게 시작하는 유랑 집들이에 대한 설렘이 묻어난다. 개구지게 얼굴을 맞대고 선 '찐'형제 바이브는 기분 좋은 웃음을 더해 훈훈함을 전한다.

공명은 무슨 일이든 척척 웃으며 소화해 해피바이러스를 전파하고 첫날부터 사랑둥이 막내로 등극한다.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진작에 왔어야지, 어디 있다 왔냐"라며 우쭈쭈 모드를 가동시켰던 성동일, 김희원과 궂은일도 행복하게 하는 공명이 케미스트리를 만들어 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제작진은 "가을 문턱에서 떠날 세 번째 시즌에는 전국의 아름다운 가을 정취를 가득 담아낼 것"이라며 "가을맞이 집들이에 찾아온 손님들과의 케미스트리, 그리고 계절 별미 먹방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바퀴 달린 집3'은 14일 오후 8시 40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tvN '바퀴 달린 집3'

박예진 기자 aynenji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