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17:29
연예

'아이돌 수영대회' 슬옹, 전신 수영복 입고 50m 수영 '2등'

기사입력 2011.02.05 22:41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원민순 기자] 슬옹(2AM)이 5일 방송된 MBC <아이돌스타 육상 수영 선수권대회>에서 전신 수영복을 입고 남자 50m 수영 준우승을 차지했다.

이날 슬옹은 남자 50m 자유형 예선 경기 첫 조에 출전해 출발신호를 잘못 듣고 뒤늦게 출발했음에도 놀라운 속도로 추격하는 수영실력을 발휘하며 조 1위 민호(샤이니) 다음으로 조 2위로 들어와 결승에 진출했다.

이어 슬옹은 예선경기와 달리 전신수영복을 착용한 채 민호, 일라이(유키스), 이장우, 손호영, 마르코, 니엘(틴탑)을 상대로 결승 경기를 치르게 됐다.

슬옹은 예선 1위의 기록을 가진 민호와 바로 옆 레인에 배정되며 민호와 함께 엎치락뒤치락하며 박빙의 대결을 벌였지만, 아쉽게도 민호에게 금메달을 내주며 은메달을 목에 걸었다.

한편, 김성주, 김용만, 장재근의 사회로 진행된 <아이돌스타 육상·수영 선수권대회>에는 샤이니, 트랙스, F(X), 비스트, 포미닛, 지나, 엠블랙, 채연, 시크릿, 인피니트, 초신성, 티아라, 다비치, 씨야, SG 워너비, 홍진영, 애프터스쿨, 씨스타, 승리, 아이유, 나인뮤지스, 제국의 아이들, 쥬얼리, 레인보우, 2AM, 에이트, 브라운아이드걸스, 2PM, 미쓰에이, 간미연, 황보, 김동완, 달샤벳, 터치, 틴탑, NS 윤지 등 아이돌 140여 명이 총출동해 대결을 펼쳤다.

[사진=슬옹 ⓒ MBC <아이돌스타 육상·수영 선수권대회> 캡처]



원민순 기자 wond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