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3 13:59
연예

"하루를 힘차게 만들어"…핫이슈로 에너지 업 [종합]

기사입력 2021.09.29 17:50 / 기사수정 2021.09.29 16:52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핫이슈(HOT ISSUE)가 한층 더 당당한 모습으로 팬들 앞에 섰다. 

29일 오후 핫이슈(나현·메이나·형신·다나·예원·예빈·다인) 첫 번째 싱글 '아이콘즈(ICONS)'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가 생중계 진행됐다. 

핫이슈는 지난 4월 '이슈 메이커(ISSUE MAKER)'로 데뷔, 강렬한 음악적 색깔과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가요계 강한 인상을 남겼다. 특히 데뷔 타이틀곡 '그라타타(GRATATA)'로 핫이슈만의 유니크한 아이덴티티를 드러내며 향후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이번 컴백 타이틀곡 '아이콘즈'는 싱글 타이틀과 같이 '누구나 특별한 존재이며 아이콘이 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핫이슈의 음악적 테마인 당당하고 솔직함을 담은 가사가 인상적인 곡으로, 핫이슈의 강렬하면서도 당찬 매력이 돋보인다. 

핫이슈 멤버들 역시 이번 컴백 활동에서 당당한 매력을 드러내겠다는 각오를 엿보였다. 다인은 "핫이슈만의 당당한 매력과 에너지로 보시는 분들의 하루를 힘차게 만들어드릴 수 있는 힘이 있다고 생각한다"고 핫이슈만의 차별화된 매력을 꼽았다. 

'아이콘즈'는 핫이슈의 당당한 에너지가 잘 담긴 만큼 에너지 넘치고 파워풀한 매력이 잘 드러날 전망. 형신은 "파워풀한 노래에 핫이슈의 당당한 에너지까지 더해진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고 자신있게 말했다. 

핫이슈는 이번 활동을 통해 대중적 인지도를 높이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나현은 "핫이슈라는 이름을 많은 분들께 알려드리고 싶다. 핫이슈의 색깔을 뚜렷하게 하고 싶다. 앞으로 기대되는 신인으로 기억에 남고 싶다"고 전했다. 

이어 "개인적으로는 행복하고 건강하게 멤버들과 좋은 추억 만드는 활동이 됐으면 좋겠다"고 덧붙여 훈훈함을 자아내기도 했다. 

끝으로 다인은 "너무너무 보여드리고 싶은 것도 많고 팬분들과 빨리 만나고 싶었다. 긴장을 많이 했는데 멤버들과 함께여서 즐거웠다"면서 향후 활동 역시 당당하고 멋진 모습으로 무대에 서겠다는 각오를 드러냈다. 

한편 핫이슈 첫 싱글 '아이콘즈'는 오늘(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S2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